'내 귀에 띵곡' 최상엽 '잘 부탁드립니다' 재해석으로 소름 유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6 09:58: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ENA 첫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제작 A2Z엔터테인먼트, 에이나인미디어C&I)이 밴드 루시(LUCY) 최상엽의 소름 돋는 ‘띵곡’ 무대를 깜짝 공개했다. 

 

▲ 루시의 최상엽이 16일 '내 귀에 띵곡' 선공개 영상에서 '잘 부탁드립니다'를 열창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ENA]

 

오는 18일(토) 저녁 6시 30분 첫 방송하는 ‘내 귀에 띵곡’은 ‘불후의 명곡’ 권재영 PD의 복귀작이자 이제는 음악 전문 MC로 우뚝 선 방송인 붐이 진행을 맡은 신개념 음악 예능이다. 매주 10인의 스타 게스트들인 ‘띵친’이 총출동해 자신만의 ‘띵곡’과 이에 얽힌 사연을 소개하고, 각종 미션을 통해 ‘띵곡’ 무대를 사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반전 웃음과 힐링 음악을 선사한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최상엽이 부른 ‘잘 부탁드립니다’ 무대를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선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최상엽이 ‘띵곡’으로 들고 나온 ‘잘 부탁드립니다’는 혼성 밴드 익스(EX)가 2005년 ‘대학가요제’에서 불러 대상을 차지한 자작곡. 

 

이번 선공개 영상에서 그는 자신만의 색깔로 ‘잘 부탁드립니다’를 완벽하게 소화해, 압도적인 가창력과 매력을 뽐냈다. 특히 최상엽의 ‘띵곡’은 ‘내 귀에 띵곡’ 첫 회에서 다른 스타들이 부른 ‘띵곡’들과 함께, 방송 시작과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권재영 PD는 “스타들이 진짜 사랑하는 ‘띵곡’을 통해, 노래에 얽힌 특별한 사연을 들려주는 한편, 진정성 있는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것”이라며 “방송에서 선보인 스타들의 ‘띵곡’은 직후, 음원으로도 출시돼 라이브의 여운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도록 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최상엽 외에도 붐과 함께 진행을 맡은 은혁을 비롯해, 에일리, 한해, DKZ 재찬, 백구영, 오마이걸 효정, 엔플라잉 유회승, 더보이즈 상연, 소란 고영배가 출격하는 ENA 첫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은 11월 18일(토) 저녁 6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맥도날드, ‘한국의 맛’ 메뉴 판매 3000만 개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의 대표 로컬 소싱 프로젝트 ‘한국의 맛’ 메뉴가 이달 기점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의 맛’은 고품질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해 고객에게는 신선하고 색다른 맛을, 지역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탄생했다. 버거 재료로는 다소 생소한 고구마, 마늘, 대파 등 한국 지역

2

임신·육아 필수앱 ‘열달후에’, 40일간 1천명에 선물 쏜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열달후에가 예비 부모와 육아맘을 대상으로 총 1,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열달후에는 지난 22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40일간 ‘매일 드림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앱 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25명을 추첨해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를

3

헥토파이낸셜, 플렉스지와 ‘내통장결제’ 도입 확대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파이낸셜이 커머스 IT 솔루션 기업 ‘위드소프트’와 손잡고 간편현금결제 서비스 ‘내통장결제’를 소상공인들에게 적극 알린다고 30일 밝혔다. 헥토파이낸셜은 위드소프트의 쇼핑몰 구축 솔루션 ‘플렉스지’에 계좌 기반 결제수단 ‘내통장결제’ 도입을 완료하고 쇼핑몰 사업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렉스지는 누구나 간편하게 쇼핑몰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