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새해 시작은 '옥순 특집'... "시청률 얼마나 잡아먹으려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4 14:12:1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나솔사계’가 ‘옥순 특집’과 함께 새로운 연애 멀티버스로 새해를 활짝 연다. 

 

▲ 4일 방송하는 '나솔사계'에서 옥순 특집에 출연할 남자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사진=SBS PLUS, ENA]

 

1월 4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나는 SOLO’의 화제의 인물인 ‘옥순’들이 총출동하는 ‘솔로민박’ 4탄이 공개된다.

 

앞서 ‘나솔사계’이 예고편을 통해 7기 옥순, 11기 옥순, 14기 옥순이 출연하는 것이 알려진 가운데, 이러한 매력녀 군단과 함께할 남자 출연자들이 누구일지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렸던 터. 이날 MC 데프콘은 남자 출연자들이 ‘솔로민박’에 속속 입성하자 “이야~”라며 감탄하고, 조현아와 경리는 놀란 나머지 ‘정지’ 버튼을 누른 듯 그 자리에서 얼어붙는다. 이후 조현아는 “시청률을 얼마나 잡아먹으려고!”라며 ‘초대박’을 예상하고, 데프콘 역시 “이거야말로 진정한 연애 멀티버스”라고 ‘큰 그림’을 예감한다.

 

‘옥순 특집’에 함께할 남자 출연자들은 처음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를 풍긴다. 조현아는 한 솔로남의 비주얼과 행동을 보더니, “너무 특이한데”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이슈네”라고 놀라워한다. 경리 역시, 한 남자 출연자를 향해 “완전 청양고추시네~”라면서 혀를 내두른다.

 

그런가 하면 한 남자 출연자는 ‘연예인 밴’을 타고 차에서 내려 3MC를 ‘단체 동공 대확장’하게 만든다. 급기야 데프콘은 “배우 조진웅 씨 아니야?”라고 외친다. 과연 ‘옥순 특집’을 장식할 남자 출연자들의 정체가 무엇일지에 초미의 궁금증이 쏠린다.

 

2024년 새해를 활짝 열어젖힐 ‘솔로민박’ 4탄 ‘옥순 특집’은 4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순천향대 중앙의료원, ‘향설의학연구학술대회’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순천향대학교 중앙의료원(의료원장 서유성)은 오는 11월 9일 순천향대 천안병원에서 ‘향설의학연구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학술대회는 순천향대 의과대학, 순천향의생명연구원, 순천향대 산학협력단과 공동 주관한다.2018년부터 매년 이어온 학술대회는 올해 명칭을 ‘순천향의학연구학술대회’에서 ‘향설의학연구학술대회’로 변경, 전

2

KGC인삼공사,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KGC인삼공사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9월 30일부터 10월 5일 정오까지 운영한다. 30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은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받아볼 수 있도록,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배송하는 서비스다. ‘당일신청

3

세븐일레븐 '착한택배' 명절 연휴 정상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다가오는 명절 기간에도 자체 택배 서비스인 ‘착한택배’를 정상 운영하고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최장 열흘에 달하는 명절기간에도 택배 수요가 충분히 있는 만큼 ‘착한택배’ 프로모션을 열고 고객 맞이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은10월 한 달간 착한택배 1,400원 행사를 진행한다. 이는 착한택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