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부부간 사업? 수입은 아내가 갖겠지, 우리 집처럼..." 폭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6 09:35: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안정환이 부부 동반으로 행사를 준비하는 호주 ‘선넘팸’의 일상을 지켜보다, 아내 이혜원을 향한 ‘겹도발’을 감행한다.

 

▲ 9일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안정환-이혜원이 호주 김민정 패밀리의 일상을 관찰한다. [사진=채널A]

 

9일(금)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1회에서는 한국-호주 국제부부인 김민정X스티브 가족의 자연 친화적인 삶 공개, 네팔로 이사 간 지 15일 차인 김나희-아시스 부부의 ‘K-웨딩’ 스튜디오 창업기, 미국 보스턴 ‘선넘팸’인 윤경X로만이 2년 만에 윤경의 아버지와 재회해 보스턴 곳곳을 구경시켜주는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의 게스트로는 미국 출신 크리스와 네팔 출신 수잔, 벨기에 출신 줄리앙이 함께해 4MC 안정환-이혜원-유세윤-송진우는 물론 각국의 ‘선넘팸’들과 신나는 ‘티키타카 토크’를 이어나간다.

 

이날 스튜디오 출연진들과 처음으로 인사를 나눈 김민정X스티브 부부는 호주 서부 퍼스의 근교에 위치한 ‘만두라’에서 네 식구가 보내는 일상을 공개한다. 이들 가족은 호주의 황무지인 아웃백으로 향해 자연 발생한 피나클(뾰족탑)을 구경하며 사막을 즐기는가 하면, 전용 보트를 타고 바다로 나가 수영을 즐기다 돌고래와 마주치기도 한다. 눈앞에서 펼쳐지는 믿기 힘든 광경을 지켜보던 MC 유세윤은 “‘선넘팸’의 첫 여행지를 정했다”며 만두라를 ‘원픽’으로 꼽는다.

 

그런가 하면 만두라에서 솜사탕 트럭을 운영하고 있다는 김민정은 지역의 대규모 플리마켓 행사를 맞아, 남편 스티브에게 “솜사탕과 함께 ‘K-달고나’를 팔아보자”라며 스티브의 플리마켓 ‘데뷔’를 추천한다.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은 “부부가 따로따로 일하는 게 좋을 텐데”라며 무의식 속에서 튀어나온 ‘진심’을 투척한다. 이에 옆자리에 앉은 이혜원은 안정환을 빤히 쳐다보며 무언의 ‘경고’를 날리지만, 안정환은 아랑곳 않은 채 “남편이 달고나를 판 수입은 아내가 갖겠지, 우리 집이랑 똑같이…”라고 덧붙여 이혜원의 ‘세모눈’을 유발한다.

 

잠시 후, 김민정은 한국 문화를 알리기 위해 특별히 태극기 색깔의 솜사탕을 만들어 판다. 또한 스티브는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앞세워 ‘K-달고나’의 적극 세일즈에 나선다. 과연 호주인들이 두 사람의 솜사탕과 달고나를 보고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판매 과정과 성과에 관심이 쏠린다.

 

해외 각국으로 선을 넘은 국제 가족들이 직접 찍어 보내온 ‘K-라이프’를 함께 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1회는 8일(금)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96세도 문제없다…바른세상병원, 초고령 무릎 인공관절 수술 성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건복지부 지정 관절전문병원 바른세상병원은 96세 초고령 환자에게 무릎 인공관절치환술(TKR)을 성공적으로 시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시술은 관절센터장 정구황 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집도했다.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고령 환자의 인공관절 수술은 늘고 있으나, 고혈압·당뇨 등 만성질환을 동반한 환자는 수술 위험이 높다. 바

2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3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