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x문세윤, 영어로 룸서비스 주문부터 먹방 촬영까지..."위장 열렸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1 08:57: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김준현-문세윤이 인도네시아 3성 숙소에서 영어와 셀프 촬영까지 가동한 ‘룸서비스’ 먹방을 선보인다.

 

▲ '먹보형' 김준현-문세윤이 인도네시아 숙소에서 '룸서비스' 먹방을 가동한다. [사진=sbsplus]

 

12일(화) 저녁 8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 신규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 2회에서는 인도네시아 여행 첫날, 숙소에 도착한 김준현-문세윤의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김준현-문세윤은 인도네시아 도착 직후, ‘박미’ 맛집을 찾았으며 이후 ‘자카르타의 랜드마크’인 이스티크랄 모스크를 방문해 ‘보는 여행’을 충족시켰던 터. 무더위에 지친 두 사람은 미리 예약해놓은 숙소로 향하고, 잠시 후 ‘가성비’ 좋은 3성급 호텔에 도착한다. 

 

체크인을 하면서 두 사람은 슬며시 호텔 직원에게 대뜸 “조식을 먹을 수 있냐?”고 묻는다. 이때 직원은 “2층에서 먹을 수 있고 (비용에 조식이) 포함돼 있다”고 친절하게 설명한다. 뜻밖의 정보에 놀란 문세윤은 “리얼리? 아이 러브 인도네시아!(Really? I love Indonesia)”라고 외치며 기뻐한다.

 

유쾌한 분위기 속, 호텔 룸에 들어선 김준현-문세윤은 짐을 내려놓지도 않은 채 곧장 ‘룸서비스 메뉴판’을 통독한다. 불과 2시간 전에 ‘1인 3메뉴’를 클리어 한 ‘먹보 형제’지만, 곧바로 ‘진지 뚱’ 모드를 켜고 메뉴판 열공에 나선 것. 급기야 두 사람은 어설픈 영어로 직접 샌드위치와 감자튀김을 ‘룸서비스’로 주문한다. 

 

얼마 뒤, ‘룸서비스’가 도착하자, 김준현과 문세윤은 카메라까지 직접 세팅하면서 ‘셀프 먹방’ 촬영을 한다. 특히 ‘앵글 지킴이’를 자청한 문세윤은 샌드위치를 ‘순삭’하더니, “어떡하냐~ 먹으니까 더 배고프잖아”라고, ‘뚱 명언’을 남긴다. 김준현 역시 “(위가 열리고) 이제 시작된 느낌?”이라며 맞장구친다. 나아가 이들은 곧장 “향신료가 센 인도네시아 음식을 먹고 싶다”며 다음 메뉴를 의논해, ‘먹보형’다운 위엄을 발산한다.

 

김준현과 문세윤의 대환장 ‘룸서비스’ 먹방과 이후 펼쳐지는 자카르타 나이트 투어현장은 12일(화) 저녁 8시 30분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먹고 보는 형제들’ 2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