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신성, 박소영 번쩍 들어서 캠핑카 안으로? '로맨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6 10:05:5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신랑수업’ 신성♥박소영이 캠핑 데이트로 ‘미리 크리스마스’(?)를 즐긴다. 

 

▲ 6일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신성-박소영이 캠핑카 데이트를 떠난다. [사진=채널A]

 

6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3회에서는 신성이 박소영과 첫 캠핑 여행을 떠나, 함께 요리하고 게임까지 하면서 커플 케미를 폭발시키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신성은 직접 장작을 패서 캠핑장에 불을 피우고, 박소영은 신성이 챙겨온 캠핑용품으로 주위를 예쁘게 꾸민다. 그러던 중, 신성은 “곧 크리스마스잖아. 트리를 설치해야지”라며 양손 가득 트리 용품을 들고 온다. 이어 “우리가 연말이 되면 스케줄이 많지 않냐. 그래서 미리 크리스마스다”라고 속 깊은 마음을 드러낸다. 이를 본 ‘멘토 군단’ 문세윤은 “트리까지 (세팅)하면 2박 3일은 있다가 와야 하는 거 아니야?”라고 두 사람의 데이트에 과몰입한다.

 

크리스마스 트리 세팅을 마친 뒤, 신성은 “사실 (크리스마스 때에는) 나도 늘 누군가 곁에 없고, (영화 ‘나홀로 집에’의) 케빈과 함께 했지”라고 혼자였던 과거를 떠올린다. 그러나 ‘신랑즈’ 심형탁은 “거짓말!”이라고 외치며 신성을 의심한다. 이에 신성은 “크리스마스 때는 늘 여자친구가 없었다”라고 거듭 강조한다.

 

달달한 분위기 속, 신성은 박소영에게 루돌프 머리띠를 씌워주며 “예쁘네”라고 감탄한다. 신성-박소영이 커플 머리띠까지 하며 행복해하자, 또 다른 ‘신랑즈’ 김동완은 “둘의 애정이 예전보다 되게 많이 솟아올랐다”며 부러워한다. 이후에도 신성-박소영은 함께 요리를 해먹고 젠가 게임을 하는 등 극강의 커플 케미를 발산한다. 급기야 신성은 박소영을 ‘공주님 안기’로 들어올리며 “이제 쉬러 갈까? 방으로?”라고 박력있게 말해, ‘스튜디오 멘토 군단’을 ‘심쿵’하게 만든다.

 

온 국민의 응원을 받고 있는 신성-박소영의 첫 캠핑 여행 현장은 6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9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96세도 문제없다…바른세상병원, 초고령 무릎 인공관절 수술 성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건복지부 지정 관절전문병원 바른세상병원은 96세 초고령 환자에게 무릎 인공관절치환술(TKR)을 성공적으로 시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시술은 관절센터장 정구황 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집도했다.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고령 환자의 인공관절 수술은 늘고 있으나, 고혈압·당뇨 등 만성질환을 동반한 환자는 수술 위험이 높다. 바

2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3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