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원 “제 남편? 배는 안 나왔으면 좋겠어...” 이상형 토크에 과몰입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6 09:43: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솔로탈출! 노총각 훈련소’의 장예원의 네버엔딩(?) ‘MBTI 토크’에 극대노한다.

 

▲ 장예원이 16일 방송하는 '노총각훈련소'에서 MBTI 토크에 열중하는 솔로남을 향해 안타까움을 분출한다. [사진=SK브로드밴드]

 

16일(오늘) 저녁 7시 30분 방송하는 ‘솔로탈출! 노총각 훈련소’ 6회에서는 지난 주 새롭게 등장한 ‘볼매총각’과 기존 입소자인 ‘월천총각’, ‘N잡총각’, ‘방랑총각’이 자비 없는(?) 2:1 모의 소개팅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재주총각'이 소개팅에 성공해 훈련소의 ‘1호 퇴소자’가 된 가운데, 이날 나머지 입소자 4인은 2:1 모의 데이트에 돌입한다. 우선 ‘방랑총각’과 ‘월천총각’이 함께 데이트에 나서는데, ‘월천총각’은 소개팅녀에게 당당히 악수를 청하지만 이내 시선을 회피하는 소심함을 보여 ‘스튜디오 MC’ 이용진, 장예원, 성지인, 문세훈을 탄식하게 만든다. 

 

이후에도 ‘월천총각’은 ‘방랑총각’이 잠시 자리를 비우자 소개팅녀에게 갑자기 “MBTI가 뭐냐”라고 묻더니, “저는 T다. 극T!”라면서 자신만의 세상에 빠져든다. 네버엔딩 MBTI 토크에 당황스러워 한 장예원은 “도대체 MBTI는 누가 만든 거냐?”고 극대노하고, 나머지 MC들도 “단 둘이 있는 좋은 기회를 MBTI 얘기만 하다 날렸네”, “보기만 해도 숨 막힌다”라며 안타까워 한다.

 

같은 시각, ‘N잡총각’과 ‘볼매총각’은 2:1 모의 데이트에서 묘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특히 ‘N잡총각’은 ‘볼매총각’을 대놓고 견제하더니, 급기야 “볼매총각님 집에 가라고 할까요?”라는 도발 멘트를 투척한다. 이후, ‘N잡총각’은 소개팅녀에게 직접 새우껍질을 까주는 등 적극 어필에 나서는데, 이를 본 성지인은 “역시 행동파야!”라고 칭찬하고, 문세훈도 “‘볼매총각’이 좀 더 분발하셔야겠다”고 조언한다.

 

‘2:1 모의 데이트’를 마친 네 입소자는 잠시 후, 두 소개팅녀에게 최종 선택을 받는다. 이때 선택을 받지 못한 2인은 벌칙에 돌입하는데, 4MC는 2인의 벌칙 수행 못습을 보더니 “너무 잔인하다”라며 ‘입틀막’ 한다. 

 

뒤이어 네 명의 입소자가 ‘훈련 조교’ 앞으로 다시 보인다. 직후 ‘모의 소개팅’ 총평이 시작되는데, 여기서 “자기관리를 좀 했으면 좋겠다”는 지적이 나오자, 이용진은 장예원에게 “여성들이 남자에게 바라는 자기관리가 무엇이냐?”고 묻는다. 장예원은 “제 미래의 남편이 배는 안 나왔으면 좋겠다”며 웃는다. 이후 ‘훈련 조교’는 4인을 위한 ‘그루밍 데이’를 마련해 특별 강사로 MC인 문세훈을 초빙한다. ‘훈련소’에 뜬 문세훈은 입소자들에게 각종 꿀팁을 방출하는데, 과연 이들이 문세훈의 지원사격에 힘입어 ‘그루밍족’으로 거듭나 ‘훈련소’를 퇴소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솔로탈출! 노총각 훈련소’는 channel B tv 채널 1번에서 16일(오늘) 저녁 7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맥도날드, ‘한국의 맛’ 메뉴 판매 3000만 개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의 대표 로컬 소싱 프로젝트 ‘한국의 맛’ 메뉴가 이달 기점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의 맛’은 고품질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해 고객에게는 신선하고 색다른 맛을, 지역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탄생했다. 버거 재료로는 다소 생소한 고구마, 마늘, 대파 등 한국 지역

2

임신·육아 필수앱 ‘열달후에’, 40일간 1천명에 선물 쏜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열달후에가 예비 부모와 육아맘을 대상으로 총 1,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열달후에는 지난 22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40일간 ‘매일 드림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앱 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25명을 추첨해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를

3

헥토파이낸셜, 플렉스지와 ‘내통장결제’ 도입 확대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파이낸셜이 커머스 IT 솔루션 기업 ‘위드소프트’와 손잡고 간편현금결제 서비스 ‘내통장결제’를 소상공인들에게 적극 알린다고 30일 밝혔다. 헥토파이낸셜은 위드소프트의 쇼핑몰 구축 솔루션 ‘플렉스지’에 계좌 기반 결제수단 ‘내통장결제’ 도입을 완료하고 쇼핑몰 사업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렉스지는 누구나 간편하게 쇼핑몰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