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슈퍼 데이트권'이 잘못했다? 아수라장 로맨스 발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1 10:48: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가 ‘슈퍼 데이트권’으로 ‘아수라장’이 된다. 

 

▲ 22일 방송하는 '나는 솔로'에서 '슈퍼 데이트권'을 건 미션이 펼쳐진다. [사진=ENA, SBS PLUS]

 

22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슈퍼 데이트권 미션’으로 더 절박해진 ‘솔로나라 17번지’의 로맨스 판도가 공개된다. 

 

이날 솔로남녀는 ‘슈퍼 데이트권’을 놓고 다양한 미션에 돌입한다. 미선 시작 전, 한 솔로남은 “슈퍼 데이트권을 정말로 원한다”며 의지를 불태우고, 또 다른 솔로남은 “한국이 손흥민, 이강인 빼놓고 브라질이랑 한 번 붙는 것”이라고 걱정하면서도 “내가 슈퍼 데이트권을 따야 내 손으로 내 운명을 만들 수 있는 것”이라며 양 주먹을 불끈 쥔다. 솔로녀들 역시 ‘슈퍼 데이트권’을 향한 집념을 드러낸다. 한 솔로녀는 “전 지금 OO님이랑 데이트 해야 하니까”라고 절박함을 내비친 뒤, 미션에서 온몸 투혼을 발휘한다. 

 

모든 미션이 끝난 뒤, ‘솔로나라 17기’는 ‘슈퍼 데이트권’의 향방을 두고, 희비가 교차된다. 한 솔로남은 “텔레파시를 보내야겠다”며 자신의 ‘1픽’인 솔로녀가 자신에게 ‘슈퍼 데이트권’을 써주길 간절히 바라고, 또 다른 솔로남은 “픽이 있으면 가서 써달라고 해야 한다. 최대한 어필을 해야지”라고 모두에게 조언한다. 

 

이후 한 솔로남은 여성들의 숙소로 진격해, “(‘슈퍼 데이트권’을 내게 써달라고) 어필하러 왔다. 소중한 한 표 부탁드린다”라고 용기 있게 말한다. 그러나 자신의 1픽 솔로녀가 아닌 다른 솔로녀를 향해서 “최선의 선택을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해, 상대방을 오해하게 만든다. 이를 본 MC 데프콘은 즉각 “저거 말실수다”라고 아찔해한다. 실제로 이 말을 들은 솔로녀는 “한 대 맞은 기분인데, 재밌네?”라며 싫지 않은 내색을 보인다. 과연 ‘슈퍼 데이트권’이 가져올 파장이 17기 로맨스 판도를 어떻게 바꿔놓을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나는 SOLO’는 평균 5.0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5%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1월 2주차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TOP10’에서 2위,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1위(나는 SOLO 갤러리), 2위(나는 SOLO 17기), 5위(나는 SOLO 공식영상),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및 ‘TV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7위를 차지해 매주 압도적인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슈퍼 데이트권’이 만든 ‘솔로나라 17번지’의 난장판 러브라인은 22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랑수업' 천명훈, 소월 가족 만난다! 사촌 여동생에 "형부라고 불러줘"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천명훈이 ‘짝사랑녀’ 소월의 가족을 처음으로 만난다. 10월 1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3회에서는 천명훈이 소월과 그녀의 가족을 수원으로 초대해 제대로 ‘신랑 점수’를 따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천명훈은 말끔한 차림으로 정갈한 식당에서 누군가를 기

2

리복, ‘코닥’과 콜라보 ‘클럽C 85’ 한정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미국의 전통 카메라 브랜드 코닥(Kodak)’과 글로벌 협업한 ‘클럽C 85’ 스니커즈를 한정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Z세대 사이에서는 필름 카메라와 빈티지 사진이 트렌드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 속에서 느리게 기록하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흐름이 확산 중이다

3

네파, 아웃도어 기술력 집약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마운틴 자켓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패스파인더는 네파의 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등산,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산악 환경에서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고기능성 라인이다. 이번에 선보인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품평회 등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