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보형' 김준현-문세윤, 쿵푸 고수와 깜짝 만남서 특별 레슨 이어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6 09:17:28
  • -
  • +
  • 인쇄
“쿵푸 팬더가 떴다~”긴한 우정과 케미 눈길 사로 잡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먹보 형제’ 김준현-문세윤이 홍콩 쿵푸 성지에서 고수 사부를 만나 배꼽 잡는 쿵푸 수업을 받는다.

 

▲ 7일 방송하는 '먹보형'에서 김준현-문세윤이 쿵푸 수업을 받는다. [사진=sbs plus]

 

오는 7일 밤 8시 30분 정규 편성으로 돌아오는 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 5회에서는 홍콩&마카오 여행에서 ‘영춘권의 대가’ 엽문의 제자에게 ‘쿵푸 수업’을 받은 김준현-문세윤의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지난 9월 ‘인도네시아 여행기’로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도 인기몰이 한 김준현-문세윤이 이번엔 ‘홍콩&마카오 대탐험’을 여행 콘셉트로 잡았다. 특히 서로를 위한 선물 같은 코스를 준비해, 더욱 진한 우정과 케미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우선 홍콩 여행을 설계한 ‘파워J(계획형)’ 김준현은 홍콩 딤섬 맛집 두 곳을 섭외해 방문한다. 든든하게 배를 채운 두 사람은 이후 스산한 빌딩으로 들어가는데 이 곳은 김준현이 사전에 예약한 ‘중국 쿵푸 국제학교’. 두 사람을 반갑게 맞이한 ‘쿵푸 스승’은 벽에 걸린 자신의 사진을 보여주며 “여기가 엽문이 세운 학교이자, 이소룡을 가르친 곳”이라고 소개한 뒤, “엽문이 제 스승이고, 이소룡이 제 사형”이라고 강조한다. 어마무시한 스펙에 놀란 김준현은 “무형문화재네!”라며 찐 감탄한다.

 

잠시 후, 김준현X문세윤은 ‘쿵푸 스승’에게 직접 영춘권의 기본 동작을 배운다. “팍다!(손바닥 밀치며 공격)”, “랍다!(잡고 때리기)”를 외치며 열심히 훈련에 매진하지만 문세윤의 어설픈 동작을 답답해하던 ‘쿵푸 스승’은 갑자기 그의 팔을 ‘퍽’하고 때린다. 그러면서 “영춘권은 네버스탑!(절대 멈추지 않아)”이라고 강조, 영춘권의 손맛을 직접 보여준다. 김준현은 “스승님이 뚱보 둘이 오니까 신나신 것 같다. (우리를 타격하면) 밀가루 반죽 치듯 손맛이 좋으니까, 저희도 시원하고 좋았다”라며 웃는다.

 

기본 동작을 익힌 뒤, 김준현X문세윤은 목인장 수업을 받는다. 목인장 앞에 선 문세윤은 “여긴 장혁 형 같은 사람이 와야 하는데..”라며 뜬금없이 배우 장혁을 소환한다. 그러더니, 목인장을 마치 전봇대처럼 대하다 급기야 취객으로 돌변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에 민망한 ‘뚱형’ 김준현은 “He is a Korean comedian…”이라고 해명해 대환장 케미를 발산한다.

 

‘쿵푸팬더 형제’로 대변신한 ‘먹보 형제’ 김준현-문세윤의 배꼽 빠지는 쿵푸 수업 현장은 7일 밤 8시 30분 방송할 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 홍콩&마카오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