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3MC도 경악한 '플러팅 장인' 등장? '귓속말 데이트'에서 생긴 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9 09:33: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나는 SOLO(나는 솔로)’ 18기가 숨 막히는 ‘귓속말 데이트’에 돌입한다. 

 

▲ 10일 방송하는 '나는 솔로'에서 '귓속말 데이트'로 촉발된 플러팅 장인이 등장해 3MC를 놀라게 한다. [사진=ENA, SBS PLUS]

 

10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귓속말 데이트’로 숨 쉬듯 ‘핑크빛’ 플러팅이 터지는 ‘솔로나라 18번지’가 공개된다. 

 

이날 18기 솔로남녀들은 ‘귓속말 데이트’라는 콘셉트에 맞춰, 서로에게 한뼘 더 가까워진 ‘밀착 토크’와 ‘핑크빛 플러팅’으로 ‘로맨스 본능’을 일깨운다. 이들의 랜덤 데이트를 지켜보던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한 ‘플러팅 장인’의 출현(?)에 경탄을 금치 못한다. ‘플러팅 장인’의 남다른 핑크빛 스킬에 이이경은 “대박이다!”라며 감탄하고, 송해나는 “이게 진정한 플러팅”이라며 “저렇게 자연스럽게”라고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이후로도 계속된 ‘플러팅 대잔치’에 급기야 이이경은 “눈사람도 녹아, 저거는…”이라며 혀를 내두른다. 

 

그런가 하면, 서로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전하려고 점점 더 가까이 다가가는 솔로남녀의 모습을 지켜보던 송해나는 “너무 가까워!”라며 두 눈을 질끈 감고, ‘귓속말 데이트’를 마친 한 솔로녀는 “살짝 떨리고 두근두근 하더라”라고 심장에 불을 지핀 아찔한 데이트 후기를 밝힌다. ‘플러팅 장인’의 출몰로 후끈 달아오른 ‘솔로나라 18번지’의 러브라인 향방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3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8%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2023년 12월 4주차 ‘비드라마 검색이슈 키워드 TOP10’에서 1위(나는 SOLO 갤러리)와 2위(나는 SOLO 18기)를 싹쓸이했으며, ‘비드라마 TV 검색반응 TOP10’에서도 4위를 차지해 매주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18기의 ‘귓속말 데이트’ 현장과 ‘플러팅 장인’의 정체는 10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