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상철 "남자 따라와야지" 영숙에게 박력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5 10:35:5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상철의 ‘고백 공격’이 시작된다.

 

▲ '나는 솔로' 20일 방송에서 상철이 영숙과 영자 사이에서 갈팡질팡한다. [사진=ENA, SBS PLUS]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20일(수) 방송을 앞두고 영숙을 향해 집요한 플러팅을 날리는 ‘상남자’ 상철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상철은 영숙을 향해 ‘미국’ 거주지 이슈를 두고 티격태격 설전을 벌인다. 영숙이 “상철님은 어차피 (미국에) 갈 사람”이라고 말하자, 곧장 상철은 “(미국에) 가도 돌아올 거잖아”라고 박력 있게 답한다.

 

이에 다시 영숙이 “돌아왔다가 다시 또 가잖아요”라고 맞불을 놓자, 상철은 “같이 (미국에) 데려갈 거잖아”라고 ‘핑크빛 돌직구’를 날린다. 상철의 ‘노빠꾸 직진’에 이를 듣고 있던 영자, 옥순은 “헉!”하고 놀라며 ‘동공 대확장’을 일으킨다. 

 

그러나 영숙은 굴하지 않고 “그건 상철님 말이지..”라고 선 긋기에 나서는데, 상철은 “남자 따라와야지~”라고 ‘사랑의 말싸움’을 종결한다. 상철의 ‘무한 플러팅’ 가동에 영숙은 “집요해. 사람이 참 집요하다”라며 혀를 내두른다. 

 

반면 상철은 다음날 영자와 데이트를 떠나는 모습을 보인다. 심지어 차 안에서 “약간 운명적인 느낌도 있는 것 같다”고 고백하고, 영자 역시 “말이 너무 잘 통했다”고 호감을 표시한다. 미묘하게 돌아가는 두 사람의 기류에 MC 송해나는 “영숙씨도 경각심을 좀 가지셔야 할 것 같다”고 경고해, ‘경각심 모드’를 부메랑처럼 돌려받은 영숙의 애정 전선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3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기준, 평균 7.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해 2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한편, 13일 방송된 수요 예능 프로그램 중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8.2%까지 치솟았으며,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여성2549’에서도 5.96%로 자체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나아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9월 1주차 ‘TV 종합 화제성’에서 2위에 등극, 나날이 불타오르는 화제성을 실감케 했다.

 

또 한 번의 ‘경각심 모드’가 발동된 ‘솔로나라 16번지’의 로맨스는 20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