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2', 채널S 오리지널 중 역대 최고 시청률 경신! 최고 1.4% 기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1 09:23: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2’가 첫 회부터 채널S 역대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는 한편, 김준호가 홍콩에서 ‘절친’ 김종민과 깜짝 전화 통화를 시도하는 모습으로 짜릿한 독박 게임을 선보인다.

 

▲ 13일 방송하는 '독박투어'에서 김준호 등이 홍콩 여행 2일째에 다양한 맛집을 방문한다. [사진=채널S]

 

13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2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홍콩의 야시장 ‘다이파이동’으로 출동해 유쾌한 케미를 폭발시키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시즌2 첫 여행지로 홍콩을 선택한 이들은 첫날부터 홍콩 누아르 영화 뺨치는 트렌치코트 복장으로 ‘홍콩 MZ 핫플 따라잡기’에 나서 안방에 강력한 웃음과 알짜 정보를 선사했던 터. 특히 6일 방송된 시즌2 첫 회는 닐슨코리아 집계 기준, 평균 시청률 0.8%(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 타깃 시청률 0.503%를 기록해 역대 채널S 오리지널 프로그램 중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분당 최고 시청률은 1.4%까지 치솟았으며, 타깃 시청률인 ‘남녀2049’ 부문에서도 유료 채널 동시간대 2위에 당당히 올라섰다. 지난 해 성공적으로 론칭한 시즌1을 통해 탄탄한 시청자들을 확보한 ‘독박투어2’가 첫 방송부터 채널S 역대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면서 기분 좋은 출발을 한 것.

 

13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홍콩의 포차 거리인 ‘다이파이동’으로 향한 ‘독박즈’의 여행 첫날 밤이 공개된다. 이날 5인방은 ‘아비정전’ 속 장국영 패션을 따라한 하얀 런닝셔츠 차림으로 거리를 활보하다, 한 식당에 들어간다. 이어 해산물 위주의 메뉴를 들여다보는데, 갑자기 장동민은 “각자 해산물 종류를 하나씩 고른 뒤, 가장 친한 연예인한테 전화를 해서 그 연예인이 추천한 해산물을 고른 멤버가 식사비를 내도록 하자”라고 제안한다. 이에 ‘독박즈’는 저마다의 ‘절친’을 언급하고, 김준호는 “김종민과 제일 친하다”고 밝힌다. 모두가 “그럼 김종민에게 전화를 걸자”라고 합의한 가운데, 김준호의 전화를 받은 김종민은 ‘독박즈’가 불러준 다섯 가지 해산물 중 하나를 강력 추천한다. 이에 한 멤버가 독박자로 결정되고, 현장은 탄식과 환호로 가득찬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식사를 기다리던 중 “나 양조위 같아?”라면서 현지서 새롭게 시도한 ‘포마드 헤어 스타일’을 자랑한다. 유세윤은 “좀 더 슬프게 아래를 쳐다 봐”라며 프로페셔널한 디렉팅(?)을 내리고, 김대희와 유세윤도 ‘양조위 따라잡기’에 동참한다. 그러다, 전 멤버들은 김대희를 향해 “오! 있다, 있다”라며 ‘양대희’(?)라는 극찬을 퍼붓는다. 잠시 후, 주문한 메뉴가 나오자 ‘독박즈’는 “진짜 맛있다”며 먹방에 돌입한다. 나아가, 김대희는 “이렇게 먹으니까 ‘아비정전’이랑 비슷하다”며 뼈그맨다운 ‘호로록 먹방’ 기술을 시전한다. 

 

과연 김종민이 추천한 메뉴로 ‘독박자’가 된 멤버가 누구일지, 이들의 ‘다이파이동’ 투어 현장은 13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