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유학 중인 리원이에게 ‘K-화장품’ 많이 보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2 09:57: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안정환X이혜원 부부가 유학 중인 딸 리원이를 위해 한국에서 보내는 ‘택배 꿀템’을 공개한다.

 

▲ 12일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이혜원이 유학한 딸에게 자주 보내주는 선물 품목을 밝힌다. [사진=채널A]

 

12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6회에서는 스페인-독일-남아공에 거주 중인 3개국 ‘선넘팸’ 가족들의 각양각색 일상이 공개된다. 이중 남아공 매형과 한국 처남의 친목 도모를 위해 ‘익스트림 투어’를 기획해 큰 웃음을 선사했던 장윤정X티안 부부는 이날도 장윤정의 동생 장영광과 함께 모셀 베이로 향해, 티안의 부모님을 만나 또 한 번의 ‘대가족 투어’를 진행한다.

 

먼저 모셀 베이에 입장하기 전, 신원 확인까지 거치는 엄중한 보안 끝에 마을에 들어선 이들은 ‘은퇴인들의 공동체 마을’이라는 모셀 베이와 남아공에서 유명한 해안 도로인 ‘가든 루트’를 드라이브하며 멋진 풍경을 즐긴다. 드디어 티안의 부모님과 만난 후, 장영광은 한국에서 가져온 ‘K-파스’와 마스크팩을 선물로 건넨다. 부모님의 열광적인 반응 속, 안정환과 이혜원은 “세계 어느 나라를 가도 한국처럼 붙이는 파스를 찾아보기 어렵다”며 “스프레이형을 아무리 뿌려도 성에 안 차서, 우리도 한국에서 파스를 많이 공수했다”며 ‘K-파스’ 찬양에 나선다.

 

뒤이어 이혜원도 “유학 중인 딸 리원이에게 한국 물품을 종종 보내는데, 역시 파스가 빠지지 않는다”라고 호응한 뒤, “파스 외에도 한국 화장품을 많이 보내준다. ‘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서, 외국인 친구들이 좋아한다고 하더라. 기숙사에서 한국 화장품을 나눠 쓴다고 해서 넉넉히 보낸다”고 설명한다. 이에 안정환은 “한 번에 많이 보내야 한다, 택배비가 아깝기 때문”이라고 ‘안크루지’의 면모를 드러낸 뒤, “아예 (리원이를) 한국에 들어오지 말라고도 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인다.

 

그런가 하면 장윤정-티안-장영광과 티안의 부모님은 이날 야생 동물들의 서식지에 직접 방문해 동물들을 구경하는 ‘아프리카 사파리’ 투어에 나선다. 유리창이 막혀 있는 한국과는 달리 사방이 뻥 뚫린 사파리 버스 안에서 투어를 진행하는 가운데, 이들 가족은 아프리카의 ‘BIG 5’라고 불리는 사자-코끼리-코뿔소-표범-버팔로 만나기에 도전한다. 과연 ‘남아공 선넘팸’이 “사자가 물어도 책임지지 않는다”는 면책조항 속, ‘BIG 5’를 안전하게 만나는 데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장윤정X티안 부부의 남아공 야생 라이프 외에도 ‘스페인 선넘팸’ 우련경-호세의 ‘전통 파에야’ 전수기, 독일 패밀리 박혜림X파비의 베를린 ‘카페 투어’ 및 카페 창업 ‘신메뉴’ 개발 과정이 공개된다. 3개국 ‘선넘팸’의 일상과 안정환X이혜원의 티키타카 토크는 12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벤티, ‘매들리 메들리 2025’ 공식 스폰서 참여…브랜드 부스 운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월 18~19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매들리 메들리’는 2014년 랩비트 페스티벌로 시작해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더벤티의 전속 모델인 G-DRA

2

GS25, KT&G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통업계 최초로 KT&G와 협업해 전자담배 디바이스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을 선보인다.이번 한정판은 GS25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열을 기반으로 2030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톤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4만8000대(2종, 각 2만4000대)가 한정 판매되

3

'호텔이야, 갤러리야'... 롯데호텔앤리조트, 가을맞이 '아트캉스' 프로모션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가을 시즌을 맞아 호텔 공간에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한 ‘아트캉스(Art+Vacance)’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투숙객이 머무는 동안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 문화적 가치를 더한 차별화 전략에 나선 것이다.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 국내외 작가들과 협업해 30여 차례의 자체 기획 전시를 진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