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데프콘 "맺어지고 있는 거지..." 예언, 랜덤 데이트 결과에 '소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9 10:28:2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가 ‘사랑신’이 점지한 또 한 번의 소름 반전을 예고한다.

 

▲ '나는 솔로' 20일 방송에서 랜덤 데이트가 탄생시킨 운명 커플이 공개된다. [사진=ENA, SBS PLUS]

 

20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2차 랜덤 데이트에 돌입한 ‘솔로나라 16번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16기 솔로남녀는 한복에 이어 ‘솔로나라’ 입성 전 미리 제출한 사진들로 2차 랜덤 데이트에 돌입한다. 솔로남은 솔로녀들의 어머니 사진을, 솔로녀는 솔로남들의 아버지 사진을 보고 골라서, 서로 매칭되는 남녀가 데이트를 하게 되는 것. 또한 솔로남녀는 마음에 드는 아기 사진도 선택하는데, 여기서 서로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고른 남녀끼리 데이트를 하게 돼 자신들의 ‘운명’을 테스트해 본다.

 

잠시 후, 솔로남녀의 부모 사진으로 매칭된 커플을 확인한 MC 이이경은 “어떻게 이렇게 돼?”라며 경악하고, 송해나 역시 “어머! 대박!”이라고 외친다. 하늘이 제대로 점찍은 듯한 16기의 ‘운명 커플’의 탄생에 데프콘은 “맺어지고 있는 거지...”라고 핑크빛 결말을 예언한다. 

 

솔로남녀들도 ‘랜덤 데이트’의 주인공이 된 커플을 바라보면서 소름과 경악을 표한다. 한 솔로녀는 “왜 이렇게 웃긴 거야”라며 놀라워하고, 또 다른 솔로남도 “제작진이 짠 거 아닌가? 정말 말이 안 되지 않냐?”라며 헛웃음을 터뜨린다. 

 

뒤이어, 서로의 어릴 적 사진을 고르는 ‘랜덤 타임’에서도 ‘소름 끝판왕’ 상황이 벌어진다. 이이경은 “어떻게 이렇게 돼 또?”라며 혀를 내두르고, 한 솔로녀는 “뭐야, 드라마야?”라고 ‘후덜덜’ 떤다. ‘솔로나라 16번지’의 2차 랜덤 데이트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3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7.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해 2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8.2%까지 치솟았으며, 2주 연속 수요 예능 전체 1위에 올랐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9월 1주차 ‘TV 종합 화제성’에서 2위에 등극했으며, ‘TV 검색 반응 TOP10’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나아가,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1위(‘나는 SOLO’ 16기)부터, 2위(‘나는 솔로’ 갤러리), 3위(‘나는 SOLO’ 16기 영숙), 4위(‘나는 SOLO’ 공식 영상). 6위(‘나는 SOLO’ 16기 인스타), 7위(‘나는 SOLO’ 방송시간), 10위(‘나는 SOLO’ 16기 옥순)까지 무려 7개 순위를 싹쓸이했다. 

 

압도적인 화제성과 파죽지세 시청률을 이어가고 있는 ‘돌싱 특집’ 16기의 2차 랜덤 데이트 결과는 20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용진 회장, 트럼프 주니어 등 美 정재계 인사들과 잇단 만남 '광폭 행보'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미국 플로리다와 로스앤젤레스(LA)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를 비롯한 미국 정·재계 인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21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정 회장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J.D. 밴스 미국 부통령이 주최한 성탄절 만찬에 참석한 데 이어,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와 미

2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3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