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이서연 "목 푸는 데만 최소 2시간 걸려..." 신체의 비밀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2 11:35: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ENA ‘내 귀에 띵곡’에 출연하는 그룹 프로미스나인 이서연이 데뷔 초 좋아하는 선배 헤이즈와의 만남은 물론 그녀의 히트곡이 가수 활동하는 데 큰 도움을 줬다며 각별한 고마움을 밝힌다.

 

▲ 3일 방송하는 '내 귀에 띵곡'에서 프로미스나인 이서연이 존경하는 선배로 헤이즈 가수를 꼽는다. [사진=ENA]

 

이서연은 2월 3일(토) 저녁 6시 30분 방송하는 ENA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제작 A2Z엔터테인먼트, 에이나인미디어C&I)에 출연해, 가수로서 자신에게 고맙고 중요한 ‘띵곡’과 이에 얽힌 사연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이서연과 함께 MC 붐, ‘띵장’ 은혁을 비롯해 ‘띵친’으로 이영현&박민혜(빅마마), 이창민, 별, 려욱, 김재환, 황치열, 차준호, 조민규(포레스텔라), 제이세라가 함께해 고품격 라이브로 안방에 힐링을 선사한다.

 

우선 이서연은 ‘띵곡’에 대해 “가수 이서연에게 굉장히 감사하고 없어서는 안 될 고마운 곡”이라고 운을 뗀 뒤, “사실 제가 목 푸는 데에만 2시간 넘게 걸린다. 책을 독백하듯 혹은 아나운서가 뉴스를 읽는 듯, 다양한 방법으로 풀어봤는데, 이 노래만한 게 없었다”라고 해 모두를 집중시킨다.

 

이어 이서연은 “이 노래를 부르면 짧은 시간 안에 (목이) 잘 풀린다. 좋아하는 선배곡이기도 하다. 데뷔 초 같이 공연을 하게 돼, 너무 기뻐서 선배님의 노래를 메들리로 따라 불렀다. 그랬더니 목이 자연스럽게 풀렸다”고 털어놓는다. 이서연이 언급한 가수 선배의 정체는 바로 헤이즈. 이에 ‘띵곡’에 대한 ‘띵친’들의 관심이 고조된 가운데 이서연은 ‘띵곡’ 길이를 정하는 ‘룰렛 돌리기’에서 70%로 비교적 높은 수치가 나와 탄성을 자아낸다. 하지만 ‘띵곡 100%’ 무대를 사수를 위해 거침없이 미션에 도전한다. 

 

‘가수 이서연’에게 없어서는 안 될, 고마운 ‘띵곡’이 무엇인지 궁금증이 쏠린 가운데, 이서연 외에 려욱, 조민규, 황치열의 특별한 무대를 만날 수 있는 ENA ‘내 귀에 띵곡’은 2월 3일(토)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삼성월렛 머니·포인트 가입자 50만 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최근 삼성전자와 함께 선보인 ‘삼성월렛 머니·포인트’서비스가 출시 3주 만에 가입자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우리은행과 삼성전자는 예상을 크게 웃도는 고객 반응에 힘입어 신규 가입 고객에게 제공하는 3000 포인트 혜택 이벤트를 기존 50만 명에서 30만 명을 추가해 총 80만 명까지 확대하기로 결정했다.해

2

삼성물산 패션 SSF샵,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SF샵이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는 20일 오전 9시 59분까지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연중 최대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SSF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SSF샵은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

3

풀무원다논, 디저트 요거트 '풀무원요거트 디요'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다논이 요거트의 건강함에 디저트의 달콤한 즐거움을 더한 신제품 '풀무원요거트 디요(D-yo)'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건강하게 즐기는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요거트를 단순한 간식을 넘어 기분 전환 목적으로 디저트로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풀무원다논은 요거트의 건감함에 디저트의 맛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