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예약....얼마나 다를까 '두근두근'

장찬걸 / 기사승인 : 2016-03-04 10:00:35
  • -
  • +
  • 인쇄

[메가경제 장찬걸 기자] 갤럭시s7 예약이 4일부터 이동통신업체들을 통해 진행된다. 예약 마감일은 공식 출시 하루 전인 10일이다. 갤럭시s7 예약 가입에 따른 이통사들의 각종 이벤트도 다양하게 펼쳐진다.


SKT는 갤럭시s 시리즈 장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s어워즈'와 삼성전자 단말기 사용자 전체를 커버하는 '동영상 사진 미디어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KT는 갤럭시s7 예약 가입자 중에서 77명을 선발해 제품 출시 당일 열리는 출시기념 행사에 초대한다. 이 행사에는 걸그룹 씨스타의 출연이 예정돼 있다. 행사 초대를 받는 사람들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선물도 증정된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s7 예약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한편 전국의 300여개 매장에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를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제조사인 삼성전자도 갤럭시s7 예약 및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아이폰 업그레이드'를 벤치마킹한 '갤럭시 업그레이드'가 그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갤럭시 클럽'에 가입해 매달 소정의 금액을 지불하는 회원에게 갤럭시s7이나 갤럭시s7 엣지를 1년간 쓰다가 반납하면 신형 제품으로 바꿔주는 제도다.


갤럭시s7 고객이 24개월 할부로 제품을 구입했다면 1년 뒤에 신형 제품을 받을 때 나머지 1년치의 할부금은 갚지 않아도 된다. 중고제품을 반납함으로써 남은 할부금을 면제받는 방식이다.


'갤럭시 클럽' 가입자가 매달 지불해야 하는 금액이 얼마인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가입 후 신형 제품을 교환받았다가 추후 클럽을 탈퇴할 때 위약금 등이 설정될 수도 있다. 그러므로 갤럭시s7 예약자들은 갤럭시 시리즈를 장기간 쓸 각오가 아니라면 관련 내용을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


삼정전자는 이 프로그램이 갤럭시 제품 사용 고객들의 스마트폰 사용 주기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삼성 제품을 쓰도록 유도하는 효과 역시 제조사가 기대하는 것 중 하나다.


한편 갤럭시s7 예약 판매가 시작됐지만 제품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고 있다. 정확한 가격은 출시 당일 공개된다. 현재로서 예상되는 출고가는 메모리 32GB 기준으로 갤럭시s7이 83만원대, 갤럭시s7 엣지가 92만원대 정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찬걸
장찬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