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화보 여신 ‘신재은’ 홍보 모델 발탁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14 15:01:26
  • -
  • +
  • 인쇄
SNS 파워 인플루언서 신재은과 인기 모바일 게임의 만남 화제
신재은의 발랄하고 신선한 홍보 영상 통해 확 바뀐 게임성 부각, 기대감 높아져 ?
서비스 7년차 모바일게임 대표 스테디셀러,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 소통 바탕으로 인기 지속
게임빌 ‘별이되어라!’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신재은.(사진=게임빌)
게임빌 ‘별이되어라!’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신재은.(사진=게임빌)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별이되어라!’의 홍보 모델로 화보 여신 ‘신재은’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프로모션 모델로 신재은을 발탁해 화제성 넘치는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신재은은 베이글스러운 매력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90만명을 확보한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모델로서 화보, 뮤직비디오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별이되어라!’의 홍보 영상은 신재은의 첫번째 TV CF 데뷔작이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홍보 영상에서 신재은은 중독성 있는 음악에 맞춘 경쾌한 댄스를 통해 청초하고 섹시 발랄한 모델 특유의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착착착착착’하는 후렴구에 맞춘 댄스에 유저 편의성을 강조한 게임 업데이트 내용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별이되어라!’가 출시 이후 여성 모델을 발탁한 것은 ‘오렌지 캬라멜’ 이후 두번째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이루어지는 신선한 변화와 맞물려 높은 홍보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영상은 이달 16일부터 다양한 방송 매체와 네이버,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접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7년차에 접어든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이 게임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장성규’, ‘노라조‘ 등 주목받는 스타들과 함께 홍보 영상을 제작해 유저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해상, '드림플러스기금' 8000만원 기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은 지난 18일 서울 마포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방문해 ‘드림플러스기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드림플러스기금은 1997년부터 현대해상이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임직원의 동의를 통해 급여의 일정 금액을 출연한다. 해당 기금은 소아암, 발달지연 및 장애아동의 치료비와 수술비 지원에 쓰이고 있으며 올해까지 누적

2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3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