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2부 2장 스토리 업데이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15 14:56:10
  • -
  • +
  • 인쇄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마스터 최대 레벨 140→150 상향
시구르드(세이버/5성), 브륀힐드(랜서/5성), 발키리(랜서/4성) 픽업 소환
영상 공유 캠페인 목표 수치 달성해 게임재화 전원 증정
넷마블, FGO 2부2장 이미지
넷마블, FGO 2부2장 이미지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 스토리 2부 2장 '꺼지지 않는 불꽃의 쾌남아'를 업데이트 했다고 15일 밝혔다.


2부 2장은 최후의 인류가 된 마스터(이용자)가 서번트들과 함께 세계를 구하기 위해 두 번째 이문대인 북유럽을 찾아가고, 거기서 일어나는 모험과 전투를 담고 있다.


이번 스토리 업데이트와 함께 마스터 최대 레벨이 140에서 150으로 상향됐으며, '페이트/그랜드 오더' 히로인 '마슈 키리에라이트'의 클래스 스킬이 추가됐다. 신규 클래스 스킬은 인연 포인트 획득량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2부 1장 메인 퀘스트 이후로 사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시구르드(세이버/5성)', '브륀힐드(랜서/5성)', '발키리(랜서/4성)' 픽업 소환을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스토리에 등장하는 '시구르드'와 '브륀힐드'는 특정 날짜에만 등장하며, '발키리'는 이벤트 기간 상시 등장한다.


지난 1일 넷마블은 2부 2장 영상을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SNS에 공개하고, 이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달성 수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영상 공유 횟수는 7천 건을 돌파해, 넷마블은 전원에게 성정석(게임재화) 10개와 각종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타입문(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BBQ, 美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3위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의 BBQ 치킨이 미국 대표 로컬 리뷰·검색 플랫폼 Yelp(이하 옐프)가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Most Loved Brands)’ 순위에서 전체 3위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옐프는 2004년 설립된 소비자 리뷰 기반 플랫폼으로, 웹과 모바일을 합산해 월간 약 1억 명 이상의 이용자가 방문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