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초대형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 예약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16 16:50:26
  • -
  • +
  • 인쇄
29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 ‘인피니티 9회 무료 소환권 30장’, ‘10만 루비’ 등 풍성한 보상 지급
화보 여신 ‘신재은’의 신선한 홍보 영상으로 확 바뀌는 게임성 기대 커져, 꾸준한 유저 소통 기반 변화 지속
게임빌-플린트 파트너십 바탕 서비스 7년차 접어든 모바일 게임 대표 스테디셀러, 체인지 2.0 업데이트로 차트 역주행 주목
체인지 2.0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 ‘별이되어라!’.(사진=게임빌)
체인지 2.0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 ‘별이되어라!’.(사진=게임빌)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체인지 2.0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초대형 업데이트에 앞서 카카오와 전화번호를 이용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 사전 예약은 이달 27일까지, 전화번호 사전 예약은 29일까지 실시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은 ‘인피니티 9회 무료 소환권 30장’과 ‘10만 루비’를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카카오 사전 예약을 통해 5명까지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 친구 숫자마다 ‘더블 인피니티카드 7회 소환권’ 등의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달 30일로 예정된 ‘체인지 2.0’ 대규모 업데이트는 ‘별되는 뭐든지 착!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더욱 유저 친화적으로 변화한다. 모험가들의 성장의 중심이 될 ‘도전자 던전’을 선보이는 것을 비롯해 ‘착!한 모험의 변화’, ‘착!한 보상’, ‘착!한 이벤트’ 등 새로운 콘텐츠들과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체인지 2.0 업데이트는 SNS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화보 여신으로 불리는 ‘신재은’이 홍보 모델로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별되는 뭐든지 착!하다’라는 슬로건을 중독성 있게 표현한 ‘착착착착착’ 후렴구는 유저 편의성을 강조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별이되어라!’의 착한 변화를 알리는 신재은의 상큼 발랄한 홍보 영상은 다양한 방송 매체와 네이버,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대규모 업데이트 시기마다 오픈 마켓 순위가 급상승하면서 ‘역주행 게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체인지 2.0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BBQ, 美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3위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의 BBQ 치킨이 미국 대표 로컬 리뷰·검색 플랫폼 Yelp(이하 옐프)가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Most Loved Brands)’ 순위에서 전체 3위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옐프는 2004년 설립된 소비자 리뷰 기반 플랫폼으로, 웹과 모바일을 합산해 월간 약 1억 명 이상의 이용자가 방문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