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14년만에 베이비복스 완전체 출격 성공! "인급동 1위, 신났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4 08:18:2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윤은혜가 14년 만에 완전체 무대를 선보인 것에 대해 감격스러운 속내를 밝혔다. 

 

▲윤은혜가 베이비복스로 14년만에 선보인 완전체 무대가 인급동 1위에 올랐다며 기뻐하고 있다. [사진=윤은혜 SNS]

 

윤은혜는 23일 자신의 SNS에 "인급동 1위, 신났쪄(신났어) 난리 났쪄(났어)"라고 적어, 베이비복스의 'KBS 가요 대축체 글로벌 페스티벌' 출연 영상이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른 것을 직접 알렸다. 

 

또 응원봉을 들고 있는 베이비복스 멤버들이 다같이 찍은 사진을 올려 기쁜 심경을 드러냈다. 이에 간미연도 "막둥이가 신이 났냐"라며 함께 기뻐했다. 

 

앞서 베이비복스는 지난 20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4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에 출연해 14년 만에 5인 완전체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대표곡 '겟 업(Get Up)', '우연' 무대로 여전한 카리스마를 발휘했으며, 대표곡 '킬러(Killer)' 무대에서는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와 함께 무대를 꾸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이들은 전성기 시절을 연상케 하는 완성도 높은 무대로 화제를 모았다.

 

베이비복스는 1997년 1집 '머리하는 날'로 데뷔해, 당시 걸크러시한 매력으로 다른 걸그룹과의 차별화에 성공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