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2021 시즌1: 부트캠프' 피날레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12 00:28:4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지난해 12월부터 실시한 ‘2021 시즌1: 부트캠프’의 대미를 장식할 피날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매일 오후 3시부터 9시 정각마다 ‘AK47(I) Neon’, ‘TRG21(IS) Neon’ 등 ‘주요 스킨 무기 영구제’와 ‘신규 멀티카운트’ 등을 총 7회에 걸쳐 지급하는 ‘부트캠프 피날레 쇼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 넥슨 제공


또한 25일까지 ‘피날레 쇼타임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피날레 퍼즐’ 16개를 모두 획득하면 ‘바니 캐릭터 세트(영구제)’를 지급하며, 게임 접속 및 일일 퀘스트 달성 등 ‘피날레 챌린지 퀘스트’를 달성하면 ‘통합 경험치’, ‘패스 티켓’, 경품 응모에 사용하는 ‘훈장’을 획득 가능한 ‘부트캠프 피날레 훈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트캠프’ 업데이트 마지막을 기념하는 방송 ‘피날레 서든 LIVE’는 이달 17일까지 매일 저녁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서든어택’ 대표 BJ(Broadcasting Jockey) ‘브레드’가 출연하며 라이브 미션을 수행해 성공 시 총 50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와 ‘영구제 상자’로 교환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한다.

 

▲ 넥슨 제공

 

이와 함께 인기 캐릭터 및 영구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상점 ‘다이너마트’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하면 ‘다이너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다이너코인 10개를 지급하는 ‘보너스 지급 이벤트’를 2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예스골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 출시…초경량 카본 샤프트-인체공학적 그립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예스골프가 프리미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MAESTRO)’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예스골프의 골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519g의 초경량 카본 샤프트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벼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량화와 함께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헤드에 집중된 무게중심 설

2

뉴비즈원, '현장관리 전문팀' 신설… "차별화된 전문가 투입으로 아웃소싱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자사 아웃소싱사업본부 내에 '현장관리 전문팀'을 신설하고, 대기업 리테일 현장 전문가를 영업부문에 영입하는 등 조직 개편을 통해 현장 중심의 전문 인력 관리 시스템을 대폭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급변하는 리테일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사에 한 차

3

SKT, '2700만 고객정보 판매' 해커 주장에 "사실 무근"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국제 해킹조직이 자사 2700만명의 고객 데이터를 판매한다며 해킹을 주장한 부분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일축했다. SK텔레콤은 16일 "해커가 주장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다크웹(텔레그램)에 올린 샘플데이터, 웹사이트 캡처 화면, FTP 화면 등을 분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