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람의나라: 연' 일본 업데이트 미리보기 공개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3-08 18:19:3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8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일본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영상에는 신규 지역 ‘일본’과 ‘숲지대’, ‘이가닌자의 집’, ‘신궁’, ‘표신궁’ 등 사냥터, 신규 던전 등 정보가 담겼다. 일본 지역은 고구려와 부여의 남쪽 선착장을 통해 이동 가능하며, 새로운 몬스터와 다양한 장비를 접할 수 있다.

 

▲ 넥슨 제공

일본에서는 ‘일본 너구리’와 ‘원숭이’, ‘아귀’가 등장하는 ‘숲지대’ 사냥터와 ‘이가닌자’가 등장하는 ‘이가닌자의 집’, ‘어전’, ‘코가닌자’, ‘무면귀’ 등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궁’과 ‘표신궁’ 사냥터와 신규 아이템 ‘이가닌자의 검’, ‘타라의 옷’, ‘기모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신기루 동굴’에 ‘일본 지대’를 추가한다. ‘일본 지대’에는 ‘환영의 숲’과 ‘수련의 방’ 신규 던전 2종이 포함된다. 각 던전에서는 경험치와 금전, ‘칼바람에 벼린 숫돌’과 ‘기러기알’을 획득할 수 있고, 기존 ‘문파’ 콘텐츠와 ‘폭:산적굴 3층’에서만 얻을 수 있던 ‘곡옥 파편’과 ‘곡옥 이음새’를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심연의 탑’을 새로 추가된 지역(극지방, 북방대초원, 일본)에 맞춰 71~110층까지 확장하고, ‘창고’를 ‘금전’과 ‘푸른 보석’으로도 확장 가능하게 변경한다. 또 일부 창고 기능을 개선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