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전용 페이지 오픈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11-11 00:36:43
  • -
  • +
  • 인쇄
LCK 팬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 제공
자체 고객 등급과 리워드 제도 운영으로 건전한 게임문화 구축

우리은행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콘텐츠와 연계된 전용 페이지를 개설했다.  LCK 팬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제공하고, 자체 고객 등급과 리워드 제도 운영으로 건전한 게임문화를 구축한다.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우리WON뱅킹에 LCK 팬을 위한 ‘WON하는 LCK’전용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우리WON뱅킹에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팬을 위한‘WON하는 LCK’전용 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WON하는 LCK’전용 페이지는 LCK 관련 다양한 이벤트와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며, 우리WON뱅킹을 가입한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WON하는 LCK’전용 페이지 이용 고객은 ▲‘LCK 탭’에서 팀 정보 및 선수 정보, 팀 순위를 확인하고, ▲‘이벤트 탭’에서 특별이벤트 참여로 보상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금융 탭’에서 각종 금융상품을 조회하고, ▲‘MY 탭’에서는 등급 확인과 아이템 교환 등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전용 페이지는 실제 LoL게임과 유사한 고객등급제도를 운영해 등급 상향 시 게임 아이템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 고객은 각종 이벤트 참여 시 자체 포인트를 획득해 본인이 원하는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전 세계적인 인기게임 LoL을 통해 MZ세대가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를 지원코자 전용 페이지를 오픈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꾸준히 제공해 누구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게임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 1월 국내 e스포츠리그 LCK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10월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를 개최하는 등 젊고 역동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주 카카오 본사 폭발물 설치 신고…경찰 수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제주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 설치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군부대 등이 수색에 나섰다. 18일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1분 제주시 영평동에 있는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에 따라 경찰과 군부대 폭발물 처리반이 현장에 출동 폭발물을 수색 중이다. 폭발물 설치 신고로 인해 카카오 본사에 근

2

보람바이오, 탄산음료 ‘구기자 소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지역 고유의 자원과 이야기를 담은 ‘로코노미’ 상품이 소비 시장의 하나의 흐름으로 자리 잡고 있다.로코노미는 ‘로컬(Local)’과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지역 특산물과 문화적 요소를 상품과 서비스에 담아 소비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런 흐름 속에서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기업 보람바이오도 지자체 협력형 신제품 출시

3

NHN KCP, 현대홈쇼핑 결제서비스사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N KCP는 현대홈쇼핑의 결제 서비스사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NHN KCP는 현대홈쇼핑 방송 주문(ARS 상담원 결제)과 온라인몰 ‘Hmall’ 결제 서비스 전반을 단일 전자지급결제대행(PG) 체계로 제공하게 됐다. 이에 따라 현대홈쇼핑의 결제 효율성과 안정성이 크게 향상되고, 개발·운영 리소스 절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