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새 색상 4종 출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01 06:50:39
  • -
  • +
  • 인쇄
편집숍 전시 및 SNS 공유 이벤트 진행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아이콘 정수기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체험존을 운영하며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해 10월 출시한 아이콘 정수기의 신규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오는 6월 3일까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인테리어 편집숍 ‘짐블랑’에서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콘 정수기 신규 컬러는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브론즈 핑크, 미네랄 블루, 민트 그린, 미드나잇 네이비로 총 4종이다.

전시와 함께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편집숍에 전시된 아이콘 정수기를 사진 촬영 한 후 본인의 SNS 채널에 공유하면 추첨으로 ▲아이콘 정수기(1명) ▲ferm living 물컵 세트(10명) ▲까사리빙 6개월 정기구독권(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6월 10일 인스타그램 DM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를 포함한 제품 구매 고객 중 신청자에 한해 ‘Coway x BTS 브로마이드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데스크탑형 정수기 ▲매트리스(프레임 및 파운데이션 제외) ▲공기청정기(휴대용 공기청정기 제외)이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 실장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등극한 아이콘 정수기의 신규 컬러를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그 동안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전달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