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성, 신곡 ‘어이가 없네’ 발매! "기분 좋은 에너지 전달하고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9 10:32: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트로트 가수 최대성이 독보적 경쾌함과 재치가 담긴 신곡으로 돌아온다. 

 

▲가수 최대성이 신곡 '어이가 없네'를 발표한다. [사진=모비포유]

 

최대성은 9일(오늘)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어이가 없네’를 공개한다. 

 

이번 싱글은 트로트를 새로운 감각으로 노래하는 가수 최대성이 삶 속에서 느끼는 황당한 순간들을 재치 있는 가사와 함께 경쾌한 멜로디로 풀어내 남녀노소 누구나 흥겹게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특히 가사에 반복되는 후렴구 “어이야 어이야 어이가 없네”는 한번 들으면 귀에 착 달라붙어 온종일 흥얼거리게 되는 깊은 중독성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최대성 특유의 시원한 음색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소속사 모비포유 관계자는 “이번 신곡 ‘어이가 없네’는 정통 트롯의 감성에 현대적 해석을 더해 세대와 장르를 초월하는 힘을 가진 노래로, 대중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할 것이다”라며 기대와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최대성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인연을 쌓은 가수 영탁이 작곡한 ‘혹시’로 활발히 활동했으며,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KBS 1TV ‘생로병사의 비밀’, ‘아침마당’, MBN ‘특종 세상’, TBC ‘가요 아카데미’ 진행 등 다채로운 방송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