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모델페스티벌-라인컬력션&라인옴므, 국내 패션산업 동반자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4-29 07:24:00
  • -
  • +
  • 인쇄
25일 역삼동 AMFOC STUDIO에서 업무협약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 이하 AMFOC)와 라인컬렉션.라인옴므(대표 한만순)가 지난 25일 서울 역삼동 소재 AMFOC STUDIO에서 업무 제휴를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를 통해 라인컬렉션.라인옴므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는 글로벌 마케팅과 국내 패션산업 발전의 동반자로 함께 나설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양측은 올해 하반기 예정된 제19회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서 ‘라인컬렉션. 라인옴므’ 브랜드 패션쇼를 진행한다. 

 

▲ 양의식 AMFOC 회장(왼쪽)과 한만순 라인컬력션&라인옴므 디자이너가 업무협약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AMFOC]   

AMFOC와 함께 하는 ‘‘라인컬렉션. 라인옴므” 한만순 디자이너는 40년 동안 창의적인 도전으로 시즌 트랜드를 선도하며 오뜨꾸띄르(맞춤복 디자인 패션)를 선보여 왔다. 

 

또한 다양한 패션쇼 개최는 물론 2016년부터는 많은 연주자들과 배우들의 의상 협찬과 퀸 매거진 표지의상을 담당하면서 패션산업에 기여해왔다, 

 

또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메간헤스와의 협업디자인, 한글 글꼴패션쇼, 올 9월에 진행하는 루마니아 클라라 디자이너와의 협업 등 다양한 분야와의 새로운 시도를 통한 디자이너로서의 작품 활동 뿐 아니라 시니어 모델들을 위한 강의와 그들을 위한 패션쇼 무대를 마련하는 등 패션산업인으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지난 18년간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패션·뷰티 관련 산업이 함께 하는 행사로 아시아 25개국이 참여하여 국가간 문화 산업 교류를 통해 관련 산업의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으로 그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행사로
2024년 10월 30일~11월 2일까지 강원랜드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19회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삼성 스마트 TV에도 FAST 채널 공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체 송출 시스템으로 삼성전자 스마트 TV 플랫폼인 ‘삼성 TV 플러스’에 FAST 채널 12개를 공급한다고 15일 밝혔다. 9월부터 시청 가능한 채널은 JTBC JTBC2 JTBC4 MBN 한국경제TV 연합뉴스경제TV 매일경제TV MTN 머니투데이방송 캐리TV 더라이프2 K바둑 아리랑TV 등 총 12개 채널로, 올해

2

자생한방병원, 제10회 ‘자생 꿈나무 올림픽’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생의료재단(이사장 박병모)은 지난 12일 수원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제10회 자생 꿈나무 올림픽’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자생 꿈나무 올림픽은 2018년 시작돼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과 정서적 성장 지원을 목적으로 마련된 체육 행사다. 코로나19 팬데믹(2020~2021년)을 제외하고

3

롯데칠성음료, 제로 소주 '새로' 판매고 7억병 기록...국민 인당 14병씩 마셔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2년 9월에 첫 선을 보인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말에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제로 슈거 소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인 국민 약 5000만명으로 나눴을 때 인당 14병씩 마신 셈이다. '새로'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부드러운 목넘김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