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웰컴 포인트 더블 적립’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8 07:55:5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객실은 물론 직영 식음업장과 온라인몰 이숍(e-Shop)에서도 포인트 사용과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 같은 편의성과 혜택에 힘입어 올해 1~8월 기준 리워즈 회원 수는 전년 동기간 대비 80% 이상 증가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리워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두 배 적립해 주는 ‘웰컴 포인트 더블 적립’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롯데호텔앤리조트, ‘웰컴 포인트 더블 적립’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이벤트 기간 내 리워즈 회원 가입 시, 기존 웰컴 포인트로 적립되던 500포인트(5달러 상당)의 두 배인 1000포인트(10달러 상당)를 받을 수 있다.

500포인트 이상 보유 시 호텔에서 현금처럼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이숍에서도 포인트로 롯데호텔 김치, 어메니티 등 다양한 상품 구매 및 적립이 가능하다.

신규 가입자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웰컴 포인트 더블 적립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롯데호텔앤리조트 배스 어메니티, 롯데호텔 바스크 치즈 케이크 등을 증정한다.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10월 중 개별 연락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리워즈 회원 가입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기존 회원이 신규 회원을 초대하면, 초대한 회원에게 200포인트(2달러 상당), 신규 회원에게는 웰컴 포인트인 1000포인트에 100포인트(1달러 상당)가 추가 적립된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은 객실 이용 시 최대 10%, 직영 식음업장에서 최대 2%, 스카이힐 CC에서 최대 5%까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포인트 유효기간은 5년으로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올해 6월부터 직영 식음업장에서도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해지면서 실질적 혜택이 한층 강화됐다.

또한, 매월 실적 심사를 통해 기준 충족 시 즉시 상위 등급으로 승급 가능해 등급에 따라 무료 숙박권, 등급 바우처, 객실 업그레이드, 클럽라운지 및 조식 이용권, 레이트 체크아웃, 롯데뮤지엄 전시 할인, 롯데면세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회원뿐 아니라 기존 리워즈 회원에게도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며, “객실, 식음업장, 이숍 등에서 다양하게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만큼, 리워즈를 통해 호텔의 매력과 가치를 폭넓게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뉴원, ‘공정채용 우수기업’ 장관상 수상…청년 맞춤 채용 강화 눈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대표 합성의약품 CDMO(위탁개발생산) 기업 제뉴원사이언스(대표 전광현, 이하 제뉴원)가 ‘2025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시상식은 7일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개최됐으며, 이우영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과 전광현 제뉴원 대표가 참석했다.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는 고

2

NH농협은행, ‘양방향 포인트 전환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네이버페이(Npay)와 제휴해 NH포인트와 Npay포인트를 1대1 비율로 전환할 수 있는 ‘양방향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로 NH멤버스 앱과 네이버페이 앱에서 자유롭게 포인트를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에서 전환된 NH

3

파파존스,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 메디카코리아’ 공식 스폰서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는 현직 프로야구 선수들이 출전하는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 메디카코리아'의 공식 스폰서로 함께하며, 싸인 유니폼과 경기 티켓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 메디카코리아’는 현직 프로야구 선수들이 ‘팀 베테랑’과 ‘팀 라이징’으로 나뉘어 자존심을 걸고 맞붙는 이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