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본골프, 선수 마케팅 본격화... 이정은6, 전예성 화보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3 07:56:2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가 이정은6(대방건설·28) 선수, 전예성(안강건설·23) 선수와 함께 한 2024 SS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두 선수는 말본골프의 ‘2024 SS 컬렉션’을 착용하고 그린 위에서의 다채로운 필드 룩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서 각기 활약 중인 이정은6, 전예성과 올 초에 맺은 공식 의류 후원 계약 이후 진행한 첫 번째 화보다. 이는 퍼포먼스 골프웨어로의 입지 확장을 위한 말본골프의 본격적 선수 마케팅 행보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말본골프는 경기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디자인과 편안하고 실용적인 디테일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선수 화보,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 노출을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진성 골퍼에게 브랜드 각인 효과를 제고한다는 목표다. 

 

▲  말본골프, 선수 마케팅 본격화

화보는 시즌 시작을 앞둔 두 선수의 진지한 연습 현장을 담았다. 이정은6와 전예성은 실제 경기를 방불케 하는 자신감 넘치는 스윙, 시원한 장타, 카리스마 있는 포즈로 스타일리시한 컷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은 현장감을 살리기 위해 이정은6가 주로 활동하는 미국과 전예성이 전지훈련을 받는 태국에서 각각 진행됐다.

두 선수가 착용한 말본골프 ‘2024 SS 컬렉션’은 브랜드 고유의 개성, 세련미에 기반해 퍼포먼스와 기량을 필드에서 더욱 돋보이게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이정은6는 차분한 네이비로 프로페셔널함을, 강렬한 레드로 여름에 걸맞는 경쾌함을 보여줬다. 특히, 이번 여름 시즌 새롭게 선보인 ‘메쉬 믹스 경량 아노락’ 네이비 컬러와 지난 3월 TV CF에서 공개한 ‘에어 닷 메쉬 플레인 스커트’ 레드 컬러를 착용하고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메쉬 믹스 경량 아노락’은 가벼운 착용감으로 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골프 플레이에 최적화되었다. 경량 소재와 등판 메쉬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활동감과 통풍, 땀 배출 등 벤틸레이션 기능을 제공한다. 허리 부분에 적용된 스트링으로 원하는 실루엣을 조절해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미세한 메쉬홀 구조의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에어닷 메쉬 플레인 스커트’는 바람이 잘 통하고 열 배출이 원활해 더운 여름 라운드에도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섬세한 주름 디테일로 스윙 동작에서 우아한 스타일을 선사한다.

KLPGA투어의 2024시즌을 알리는 하나금융그룹 싱가포르 여자오픈에서 공동 4위로 출발해 말본골프와 함께 꾸준한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전예성은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청량한 분위기의 ‘로고 포인트 반팔 경량 피스테’와 ‘클래식 플리츠 스커트’로 한 여름 필드 룩을 제안했다.

‘로고 포인트 반팔 경량 피스테’는 피케 티셔츠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다. 레터링 로고로 스포티함을 살렸고 가볍고 신축성 높은 소재, 소매단에 메쉬를 적용해 스타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밑단 스트링을 조절해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클래식 플리츠 스커트’는 앞뒤 언밸런스한 기장에 섬세한 레이저컷의 플리츠가 스윙 시 찰랑거리며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한다. 이너 쇼츠가 결합된 스커트로 역동적인 동작에도 오롯이 골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화보는 말본골프 공식 홈페이지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두 선수가 착용한 ‘2024 SS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말본6451 도산플래그십 스토어, 대리점, 전국 백화점 말본골프 매장에서 순차 판매한다.

한편, 말본골프는 이정은6와 전예성 뿐 아니라 미국프로골프(PGA)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 중인 투어 선수 제이슨 데이(Jason Day)와 찰리 헐(Charley Hull) 등과도 공식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들은 ‘Team Malbon(팀 말본)’으로 말본골프 골프웨어를 각자만의 개성으로 소화하고, 뛰어난 퍼포먼스로 골프웨어로서 말본골프의 가치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역사 콘텐츠로 재탄생한 ‘해상왕 장보고’… 경주서 대형 창작 뮤지컬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 문화엑스포 신규 제작공모 선정작 뮤지컬 '해상왕 장보고'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총 4회 경주엑스포대공원 문화센터 문무홀에서 관객과 만난다. 본 작품은 신라의 수도 경주를 출발점으로 동아시아 해양 실크로드의 장대한 여정을 무대에 재현해, 2025 APEC 성공 개최로 글로벌 도시로 도약한 경주의 정체성을

2

한국투자증권, 국내 첫 IMA 상품 출시…23일까지 모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국내 최초 종합투자계좌(IMA) 사업자로서 첫 IMA 상품을 출시하고 18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IMA는 증권사가 고객 예탁금을 모아 모험자본 등 기업금융 자산에 투자하고, 그 운용 실적에 따른 성과를 고객에게 돌려주는 원금 지급 의무형 실적배당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1호 IMA 상품은 2년 만

3

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 대상 ‘S.Lounge 웹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S.Lounge 웹세미나’에 대한 신청 고객이 2배 이상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2022년 10월 디지털 우수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S.Lounge를 출시해 웹세미나, 디지털PB의 투자상담, 리서치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중 S.Lounge 고객 대상 웹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