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마이녹셀’, 네이버 쇼핑 축제 참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첫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0 07:56:3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MyNoxell)’이 오는 11일까지 열리는 네이버 연중 최대 쇼핑 축제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 ‘네이버쇼핑페스타’를 리뉴얼한 대규모 할인전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현대약품 ‘마이녹셀’, 네이버 쇼핑 축제 참가


현대약품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960ml’를 공식 출시하며 브랜드 주요 라인업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신제품은 대용량·가성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제품으로, 일상 속에서 꾸준히 두피 케어를 실천하려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했다.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에는 탈모 개선 특허 성분 ‘소이액트(SoyAct)’와 마이녹셀 고유의 특허 복합 성분 ‘마이녹셀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임상 결과 모발 빠짐 완화, 두피 탄력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이 확인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현대약품은 이번 네이버 쇼핑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소비자 혜택도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프레스티지 샴푸(6ml) 5매’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두피괄사(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11월은 급격한 온도 변화와 건조함으로 인해 두피 스트레스가 높아지는 시기”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계절 변화에 맞춘 전문적인 두피 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고,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