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 & 립앤치크'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4 07:57:0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생기 있는 여름 글로우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며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와 '센슈얼 립앤치크'를 출시한다.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는 헤라의 베스트셀러 틴트 중 하나로, 빈틈 없이 밀착되는 맑은 컬러감과 광택감이 특징이며 여러 번 덧바를수록 컬러감이 쌓여 선명한 색감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여름 신규 컬러로 핑크 베이지 톤의 '클루리스', 상큼한 자두를 연상하게 하는 '플럼 프렙' 2가지 색상을 출시하며, 총 8가지의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이 완성됐다.  

▲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 & 립앤치크' 출시

새롭게 선보이는 센슈얼 립앤치크는 입술과 볼에 함께 사용하는 멀티 아이템으로, 맑은 컬러감이 피부 본연의 톤 위에 얇게 배어 나와 투명한 생기를 부여한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뉴트럴 톤의 '동백' 컬러를 포함하여 총 3가지로 출시한다. '란제리', '얼리 라벤더' 색상은 헤라 센슈얼 누드 글로스의 베스트 컬러이며 립앤치크 제형으로 맑고 투명하게 재해석했다. 입술과 볼에 스며 녹아드는 제형으로 여러 번 쌓아 올려도 뭉침 없이 맑은 발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맑은 색상과 투명한 광택감의 여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와 센슈얼 립앤치크는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을 비롯해 아모레몰, 헤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T, 2026년 조직 개편…"MNO·AI 양대 CIC 체제 도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고객 신뢰 회복과 인공지능(AI)사업의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해 ‘MNO(통신)’와 ‘AI’ 양대 CIC(사내회사) 체제를 중심으로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정재헌 SK텔레콤 CEO는 “CIC 체제는 MNO와 AI 각 사업 특성에 맞춘 최적화된 업무 방식과 의사결정 체계를 갖추기 위한 선택”이

2

아워홈, 외식업 고객사 초청 ‘2025 위생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2025 위생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외식업 고객사 관계자들이 참여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운영하는 ‘음식점 위생등급제’를 주제로 진행됐다. 위생등급제는 음식점의 위생 상태를 평가해 우수 업소에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로, 식중독 예방과 소비자 선택권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참여 업소는 위생등급

3

SK바이오팜, 서울바이오허브와 오픈 이노베이션 협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바이오팜이 서울바이오허브와 손잡고 국내 바이오·의료 창업기업의 연구개발(R&D) 역량 강화와 상생 네트워크 구축에 나선다.SK바이오팜(대표이사 사장 이동훈)은 13일 서울특별시가 조성한 바이오·의료 창업지원 플랫폼 서울바이오허브(운영기관: 한국과학기술연구원·고려대학교) 와 오픈 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 프로그램 운영을 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