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아이, 신인의 패기로 5월 대학 축제 섭렵 '뜨겁게 달궜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30 09:22: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핫루키’로 눈도장을 찍은 걸그룹 ifeye(이프아이)가 5월 한 달간 다채로운 축제와 행사에 참여하며, 눈에 띄는 존재감을 발산했다. 지난 4월 데뷔한 ifeye(이프아이)는 음악방송 활동을 마친 후, 다양한 행사에서 활약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프아이.

 

먼저 ifeye(이프아이)는 지난 15일, 카이스트 대학 축제에서 데뷔곡 ‘NERDY(널디)’와 수록곡 ‘버블업(BUBBLE UP) 그리고 멤버 태린의 솔로 댄스 브레이크 등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이날 팬들과 가까이서 만난 ifeye(이프아이)는 음악과 퍼포먼스뿐 아니라 ‘청순 시크’한 매력으로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어 17일에는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여자그룹상’을 수상하며 한층 더 주목받았다. 이 수상을 통해 ifeye(이프아이)의 다시 한 번 첫 번째 EP ‘ERLU BLUE(엘루블루)’ 활동이 성공적이었음을 입증했다.

 

21일과 22일에는 각각 고려대학교와 강남대학교 축제에서 공연을 펼치며 대중과 뜨겁게 호흡했다. 특히 고려대학교 축제에서는 밴드 동아리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또 ‘NERDY’ 무대에서 리더 카시아가 선보인 머리 묶는 퍼포먼스는 고려대 공식 SNS에 공개돼 약 8일 만에 3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23일에는 전북대학교 축제에서 매력적인 퍼포먼스와 음악, 한층 물오른 무대 매너로 ‘떼창’을 이끌었다.  

 

이처럼 지난 4월 8일 첫 EP ‘ERLU BLUE(엘루 블루)’로 데뷔해 타이틀곡 ‘NERDY(널디)’로 이례적인 활약과 성과를 보여준 ifeye(이프아이)는 데뷔 한 달 만에 각종 대학 축제 무대에 서며 ‘대세 아이돌’로 발돋움할 가능성을 증명했다.

 

ifeye(이프아이)는 타이틀곡 ‘NERDY(널디)’로 데뷔해 11일 만에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하고, 5월 발표된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 평판에서는 8위를 기록하는 등 기분 좋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ifeye(이프아이)는 음악과 퍼포먼스뿐 아니라 비주얼 면에서도 고루 삼박자를 갖춘 신예로 평가받으며 강렬한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비주얼로 K-팝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ifeye(이프아이) 소속사 하이헷엔터테인먼트는 “5월 한 달간 다양한 대학축제 무대를 통해 많은 팬들과 소통하며 배우고 성장했다”며 “이 경험들을 밑거름 삼아 더 발전한 모습으로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를 선보이는 ifeye(이프아이)가 될 테니 향후 활약에도 많은 기대해 달라. 성장한 모습 보여드겠다”고 말했다.

 

한편 데뷔 활동을 성황리 마무리 한 ifeye(이프아이)는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공무원 필수 자격, 사회복지사 2급 과정, 12월 10일까지 수강생 모집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오는 12월 10일(수)까지 국가공인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의 2026학년도 1학기 1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2026년 상반기 취업을 준비하는 예비 사회복지사들에게 최단기간 내 학습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로, 모집 마감 다음날인 11일(목)부터 수업을 개강한다. 사회

2

한국항공보안학회 추계학술대회…‘공항 보안’·‘항공사 보안’각 세션 열띤 발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가 주관하고 국토교통부가 주최하는 추계학술대회가 5일 13시부터 국립항공박물관 대강당과 2층 세미나실에서 “ICT 환경변화에 따른 항공보안 위협 및 대응”를 주제로 약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용강 한서대 교수 사회로 진행된 제1부 개회식에서는 김용원 학술대회 추진위원장의 추진보고와 소대섭 회장

3

아웃백, ‘콩순이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겨울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콩순이’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아웃백과 유튜브 구독자 수 584만 명에 달하는 인기 캐릭터 ‘콩순이’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