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도라, 프리미엄 테니스 클럽 2024 '써콜로 디 테니스' 5기 모집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6 08:03: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프리미엄 테니스 레슨 프로그램 ‘써콜로 디 테니스(circolo di tennis, 이하 CDT)’ 5기를 모집한다.


이탈리아어로 테니스클럽을 뜻하는 ‘써콜로 디 테니스’는 디아도라가 일반인 대상으로 지난 2022년부터 운영 중이다. 디아도라는 CDT를 통해 요즘 MZ세대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테니스를 누구나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 디아도라, 프리미엄 테니스 클럽 2024 '써콜로 디 테니스' 5기 모집


CDT 5기 운영 기간은 3월 30일(토)부터 8주간 매주 토요일마다 오후 1시~ 4시까지 3시간씩이다. 장소는 경기도 하남이 위치한 TS테니스 스포츠클럽이다.

이번 CDT 5기는 레슨 프로그램이 한층 강화되었다. 기존에는 테니스 입문자, 일명 테린이에 초점을 맞춘데 반해, 올해부터는 입문자 뿐 아니라 경력자를 위한 심화 프로그램까지 마련한 것. CDT를 거친다면 탄탄한 기본기부터 실전 대비 응용기술까지 구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참가자들에게 디아도라 스페셜 웰컴 패키지 증정도 한다.

프로그램은 기본기에 초점을 맞춘 정규반과 실전 대회를 준비하는 심화반 등 총 2가지 형태로 운영된다. 정규반은 테니스와의 친밀감 향상을 목표로 포핸드, 백핸드 등 기초 테크닉을 비롯해, 경기 룰과 게임매너 등부터 차근차근 기본기를 다지는 프로그램이 주를 이룬다.

 

이에 반해 심화반은 소규모 인원으로만 운영되고 기본기를 응용한 난이도 높은 레슨이 추가됐다. 여기에 코트 운영 전술 함양과 랠리 연습까지 경기 중 맞닥뜨리는 다양한 상황에서의 순발력 있는 대처 훈련까지 포함한다. 이 밖에 레슨의 재미를 북 돋울 수 있는 미니게임과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다.

CDT는 2022년 2월 1기를 시작으로, 연간 총 2회씩 운영되어 왔으며, 지난 4기까지 총 200여명이 넘는 참가자가 체험했다. 매 기수마다 참가 경쟁률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기수 별 유대관계도 끈끈하다. 지난 해 4기 모집 당시 경쟁률이 40:1에 이를 정도로 CDT는 디아도라의 상징이자, 테니스에 관심을 보이는 MZ(밀레니얼+Z)세대의 대표적인 테니스 레슨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CDT 참가 신청 기간은 2월 16일(금) ~ 3월17일(일) 이고, 자세한 내용은 디아도라 ‘써콜로 디 테니스’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디아도라는 브랜드가 지닌 테니스 헤리티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지금까지 서울, 수도권 일대에서 진행해온 CDT를 지방 거점도시까지 확대 및 지역 특성에 맞춰 전개하며, 테니스가 단순히 스포츠를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