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 ‘다정해지는 법’으로 음방 섭렵+글로벌 차트 뒷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7 08:43: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남성그룹 파우(POW)가 3집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뒤, 각종 음악 방송과 글로벌 차트에서 뒷심을 발휘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그룹 파우. [사진=공식 SNS]

 

파우(POW)는 지난 6월 27일 3집 ‘Being Tender(다정해지는 법)’을 발표했다. 컴백 당일 KBS2 ‘뮤직뱅크’ 출연을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은 물론 각종 케이블 음악 방송에 연이어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SBS funE ‘더쇼’에서는 1위 후보에 오르며 탄탄해진 팬덤과 대중적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3집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6일 기준 호주, 태국, 말레이시아 등 아이튠즈 7개국에서 차트인한 것을 비롯해 세계 최대 음원 검색 플랫폼 샤잠(Shazam)에서 ‘다정해지는 법’이 ‘한국 HOT200’에 이름을 올리며 파우(POW) 음악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방증했다. 샤잠 차트 진입은 그만큼 글로벌 팬들이 자주 검색하며 이들의 음악에 관심을 보이고 있음을 시사한다.

 

3집 타이틀곡 ‘다정해지는 법’은 청량하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와 섬세한 감정선을 담은 곡으로, 파우(POW)만의 음악 색깔을 한층 또렷하게 보여줬다는 평을 받고 있다. 

 

파우(POW)는 “이번 앨범은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싶었던 마음을 담았다. 앨범 발매 후 보내주시는 꾸준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파우(POW)의 3집 ‘Being Tender(다정해지는 법)’는 유럽 감성의 유스 컬처를 기반으로, 리더 요치와 정빈이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맡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다정해지는 법’을 비롯해 ‘이유’, ‘Celebrate(셀러브레이트)’, ‘Fingerprint(핑거프린트)’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국내외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파우(POW)는 향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