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훈, '오징어게임' AV 표지 업로드 노출 "실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31 08:50:3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박성훈이 여성의 전라가 그대로 담긴 '오징어게임' 콘셉트 AV 표지를 올렸다가 삭제해 논란이다. 

 

▲박성훈이 '오징어게임' 콘셉트 AV 표지를 SNS에 올렸다가 논란이 됐다. [사진='오징어게임', 박성훈 SNS]

 

박성훈은 30일 자신의 SNS에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한 AV 표지를 올렸다가 실수를 인지하고 바로 삭제했다. 

 

하지만 누리꾼이 이를 포착하면서 박성훈이 올린 게시물 캡처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일파만파 퍼졌다. 공개된 사진에는 수많은 AV 배우들의 전라가 적나라하게 담겨 있었다.

 

이에 대해 박성훈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박성훈 씨의 소셜미디어에 DM(다이렉트 메시지)이 너무 많이 오고 있는 가운데, DM을 확인하다 실수로 업로드를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배우 본인도 너무 놀랐고, 이런 시국에 그런 실수를 하게 돼 너무 죄송해하고 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주의하겠다"고 덧붙였다. 

 

다만 이 같은 소속사의 해명에 대해 누리꾼들은 인스타그램 시스템상 DM으로 온 사진을 확인하다 실수로 스토리에 올리는 일은 불가능하다며 말이 안 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결국 자신의 사진첩에 저장된 사진을 업로드했다는 의미다. 

 

이런 가운데 내년 1월 8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 시즌2 관련 언론 인터뷰를 앞둔 박성훈이 어떤 해명을 내놓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