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훈, '오징어게임' AV 표지 업로드 노출 "실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31 08:50:3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박성훈이 여성의 전라가 그대로 담긴 '오징어게임' 콘셉트 AV 표지를 올렸다가 삭제해 논란이다. 

 

▲박성훈이 '오징어게임' 콘셉트 AV 표지를 SNS에 올렸다가 논란이 됐다. [사진='오징어게임', 박성훈 SNS]

 

박성훈은 30일 자신의 SNS에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한 AV 표지를 올렸다가 실수를 인지하고 바로 삭제했다. 

 

하지만 누리꾼이 이를 포착하면서 박성훈이 올린 게시물 캡처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일파만파 퍼졌다. 공개된 사진에는 수많은 AV 배우들의 전라가 적나라하게 담겨 있었다.

 

이에 대해 박성훈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박성훈 씨의 소셜미디어에 DM(다이렉트 메시지)이 너무 많이 오고 있는 가운데, DM을 확인하다 실수로 업로드를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배우 본인도 너무 놀랐고, 이런 시국에 그런 실수를 하게 돼 너무 죄송해하고 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주의하겠다"고 덧붙였다. 

 

다만 이 같은 소속사의 해명에 대해 누리꾼들은 인스타그램 시스템상 DM으로 온 사진을 확인하다 실수로 스토리에 올리는 일은 불가능하다며 말이 안 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결국 자신의 사진첩에 저장된 사진을 업로드했다는 의미다. 

 

이런 가운데 내년 1월 8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 시즌2 관련 언론 인터뷰를 앞둔 박성훈이 어떤 해명을 내놓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직원 대상 ‘2025 외국환 골든벨’ 성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5일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전국의 외국환 우수 직원들이 참여하는 외국환 지식 경연대회인 ‘2025 외국환 골든벨’ 결선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외국환 골든벨’은 하나은행이 국내 금융권 처음으로 시작한 외국환 전문 지식 경연대회로 올해 20회차를 맞는 하나은행의 오랜 전통이자 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2

천재교육, 금천구에 ‘연말 이웃사랑 물품' 기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천재교육이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를 위한 대규모 물품 기부를 진행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천재교육은 지난 5일 서울 금천구청에서 ‘연말 이웃사랑 물품 전달식’을 열고 총 3억2472만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전달식에는 최정민 천재교육 회장과 유성훈 금천구청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한

3

KB국민은행, '초록우산' 환아 지원 기부금 1억원 전달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4일 초록우산에 저소득 가정 환아를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이날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신정원 초록우산 본부장과 박영세 KB국민은행 소비자보호그룹 부행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KB국민은행과 고객이 함께하는 환아지원 사업’을 통해 마련됐다. 고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