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훈, '오징어게임' AV 표지 업로드 노출 "실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31 08:50:3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박성훈이 여성의 전라가 그대로 담긴 '오징어게임' 콘셉트 AV 표지를 올렸다가 삭제해 논란이다. 

 

▲박성훈이 '오징어게임' 콘셉트 AV 표지를 SNS에 올렸다가 논란이 됐다. [사진='오징어게임', 박성훈 SNS]

 

박성훈은 30일 자신의 SNS에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한 AV 표지를 올렸다가 실수를 인지하고 바로 삭제했다. 

 

하지만 누리꾼이 이를 포착하면서 박성훈이 올린 게시물 캡처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일파만파 퍼졌다. 공개된 사진에는 수많은 AV 배우들의 전라가 적나라하게 담겨 있었다.

 

이에 대해 박성훈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박성훈 씨의 소셜미디어에 DM(다이렉트 메시지)이 너무 많이 오고 있는 가운데, DM을 확인하다 실수로 업로드를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배우 본인도 너무 놀랐고, 이런 시국에 그런 실수를 하게 돼 너무 죄송해하고 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주의하겠다"고 덧붙였다. 

 

다만 이 같은 소속사의 해명에 대해 누리꾼들은 인스타그램 시스템상 DM으로 온 사진을 확인하다 실수로 스토리에 올리는 일은 불가능하다며 말이 안 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결국 자신의 사진첩에 저장된 사진을 업로드했다는 의미다. 

 

이런 가운데 내년 1월 8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 시즌2 관련 언론 인터뷰를 앞둔 박성훈이 어떤 해명을 내놓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