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업계 최초 스와로브스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1 08:11:2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라면세점이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컬렉션인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warovski Created Diamonds, SCD)’를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12일부터 스와로브스키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매장에서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CD)’를 공항 단독으로 32종 판매한다고 밝혔다.
 

▲ 신라면세점, 업계 최초 스와로브스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선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연구실을 의미하는 랩(LAB)과 만들다는 뜻의 그로운(GROWN)을 합쳐 만든 단어로, 천연 다이아몬드와 100% 동일한 성분이지만, 말 그대로 실험실에서 만든 다이아몬드를 뜻한다. 친환경적일 뿐 아니라 천연 다이아몬드의 약 10분의 1 가격으로, 주얼리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해 국내에 런칭한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CD)’가 인기를 얻자 국내 면세 업계 최초로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CD)’는 인공 다이아몬드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Lab Grown Diamond)’를 스와로브스키만의 정교한 커팅과 기술로 만든 파인 주얼리 컬렉션이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CD)’는 채굴된 다이아몬드와 100% 동일할 뿐 아니라, 그 중에서도 탁월한 품질의 다이아몬드만 채택해 스와로브스키만의 기술로 세공해 완성한다. 또 다이아몬드의 품질 기준인 4C인 컷(Cut), 컬러(Colour), 클라리티(Clarity), 캐럿(Carat)에 따라 국제 보석학 연구소인 IGI의 인증을 받아 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컬렉션은 지속가능성 역시도 중요한 가치로 두고 있다. 재생 에너지로 재배, 커팅, 폴리싱하며, 재활용한 금과 은을 활용하고 있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CD)’는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253 게이트 스와로브스키 매장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신규 서버 ‘가르바나’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dl ‘거점 점령전’과 신규 어빌리티,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고, 신규 서버 ‘가르바나’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6일 ‘가르바나’ 서버를 오픈한다. 이 서버는 재화를 활용한 성장을 지양하고, 이용자들의 성장 전략과 플레이 시간에 따라 성취감을

2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폴앤바니 체험형 이벤트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자체 캐릭터 ‘폴앤바니(Paul+bani)’와 함께하는 체험형 이벤트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2일부터 명동점 11층 스카이파크에서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이벤트가 시작됐다. 당일 구매 고객은 영수증 확인 후 ‘잡아라! 행운의 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면세포인트 카드(1·3·5만 원권), 폴앤바니

3

'박보검의 선택, 일상 에너지와 피로개선까지' 정관장 '에브리타임'
[메가경제=정호 기자]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감사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고민 하는 사람들이 많다. 건강은 즐거운 인생을 살아가기 위한 중요한 요소로 안부인사를 나눌 때도 빠지지 않는다. 이번 추석에는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한다면 어떨까?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가 행복한 추석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정관장의 ‘에브리타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