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추캉스' 객실 패키지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9 08:13:0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 서울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한 객실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측은 ‘골든 추석 2025(Golden Chuseok 2025)’ 패키지를 통해 △객실 1단계 무료 업그레이드 △레스토랑 ‘라세느’ 조식 2인 △한과·약과·과일·초콜릿으로 구성된 ‘추석 미니 한과 세트’ △피트니스 무료 이용 등을 제공한다. 예약은 10월 11일까지 가능하며 투숙은 10월 12일까지다.
 

▲ 롯데호텔 서울, '추캉스' 객실 패키지 선봬

식음 부문에서는 오는 10월 12일까지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에서 ‘추석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대 가족이 함께 방문 시 부모님 식사 비용을 30% 할인해주며,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휴 기간인 10월 5~7일에는 도림에서 중국식 월병을, 무궁화에서 토란국과 송편을 특별 메뉴로 마련했다. 아울러 고객이 와인을 직접 반입할 수 있는 ‘와인 콜키지 프리’ 혜택도 제공한다. 1인 1병 기준, 테이블당 최대 3병까지 가능하며, 단 도림은 10월 8일 하루 동안 제외된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과 함께 품격 있는 휴식과 다채로운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특별한 패키지를 통해 풍성한 명절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안랩, 임직원 참여 '자원 재순환 물품 기부 캠페인' 성료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안랩은 지난 9월부터 8주간 진행한 ‘자원 재순환 물품 기부 캠페인: 안랩, 가치모을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자원 재순환 물품 기부 캠페인: 안랩, 가치모을랩’은 안랩 임직원들이 사용하지 않는 물품 중 깨끗하고 오염·파손·고장이 없는 물품을 자발적으로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안랩은 2022년부터 자원 재순환과

2

하나투어, H.I.S.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지난 7일 일본을 대표하는 여행사 중 하나인 H.I.S.(대표이사 야다 모토시, 矢田素史)와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한·일 관광 교류를 넘어, 각자가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호텔·항공 운영 인프라, 디지털 역량을 결합한 ‘차세대 관광 공동체(Next-Generat

3

넥슨, 메이플 아지트 수익금 기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IP 테마 상설 PC방 ‘메이플 아지트(MAPLE AGIT)’의 ‘스페셜 오픈’ 이벤트 수익금 1억원을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도토리하우스(이하, ‘도토리하우스’)’에 이용자 이름으로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10월 18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16일 동안 진행한 ‘스페셜 오픈’은 ‘메이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