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롤리데이'와 만나 한정판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4 08:15:5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롤리데이(oh, lolly day!)’와 협업해 한정판 기획 세트와 굿즈를 선보인다. ‘오롤리데이’는 삶을 더 행복하게 만드는 일상 속 아이템을 선보이겠다는 브랜드 가치를 발신하며 2030세대를 중심으로 탄탄한 팬덤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에스트라의 대표 제품인 ‘아토베리어365 크림’과 오롤리데이가 만나 ‘해피어 배리어(HAPPIER BARRIER)’를 테마로 진행한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크림으로, 특허 받은 보습캡슐 ‘더마온(DermaON®)’을 함유해 보습 지속력과 피부 장벽 보호 기능이 뛰어나다. 2018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200만개를 돌파한 제품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며 에스트라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에스트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롤리데이'와 만나 한정판을 출시한다[사진=아모레퍼시픽]

캠페인 기간 아토베리어365 크림 본품 2개, 오롤리데이의 마스코트 ‘못나니즈’의 모습이 담긴 코듀로이 파우치와 스티커를 함께 구성한 기획 세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조건에 따라 머그컵과 담요 등 한정판 굿즈도 제공된다. 에스트라 제품 연구원으로 변신한 못나니즈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애니메이션도 공개된다.

연말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줄 에스트라 x 오롤리데이 한정판은 아모레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쇼핑하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푸드빌, 경상남도·고성군과 가리비 소비 확대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지역 대표 특산물의 소비 확대와 상생을 위한 행보를 이어간다. CJ푸드빌은 30일 고성군청에서 경상남도 및 고성군과 ‘경상남도 수산물의 소비 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CJ푸드빌 이효진 외식사업총괄본부장, 오창호 SCM 총괄담당을 비롯해 이상훈 경상남도 해양수산국장, 백수명

2

넷마블, RF 온라인 넥스트 신규 월드 ‘베스터’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MMORPG ‘RF 온라인 넥스트(RF ONLINE NEXT, PC/모바일)’에 신규 월드 ‘베스터’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신규 월드 ‘베스터’는 총 6개 서버로 구성됐으며, 일본·대만·홍콩·마카오 등 글로벌 월드와 매칭돼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로스 콘텐츠 이벤트가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월드 ‘베스

3

농심, ‘아누가 2025’서 ‘Spicy Happiness In Noodles’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0월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식품 전시회 ‘아누가(ANUGA) 2025 (이하 아누가)’에 신라면을 대표 브랜드로 내세워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농심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신라면 김치볶음면’을 론칭할 계획이다. 아누가는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약 14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