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인천공항에서 위스키 '듀어스' 팝업 행사 열어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2 08:17:0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에서 프리미엄 스카치 블렌디드 위스키 '듀어스(Dewar's)'의 신제품 론칭 기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신라면세점은 ‘듀어스’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추석과 10월 황금연휴에 여행을 떠나는 출국객을 대상으로 위스키를 체험할 수 있는 ‘듀어스 스톤 토스티드 론칭 기념 팝업 행사’를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에서 위스키 '듀어스' 팝업 행사 열어

신라면세점 듀어스 팝업에서는 듀어스의 신제품 ‘듀어스 더블더블 스톤 토스티드 21년(Dewar’s DOUBLE DOUBLE 21 Year Old STONE TOASTED)’을 만나볼 수 있다.

‘스톤 토스트(Stone Toast)’는 위스키에 풍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캐스크에 직접 불이 닿지 않은 형태로 가열하여 간접적으로 토스팅하는 방식이다. 듀어스는 스톤 토스트 방식으로 위스키에 더욱 강렬하고 복합적인 맛을 입히면서 부드러운 맛을 구현해냈다.

‘듀어스 더블더블 21년 스톤 토스티드' 위스키는 아메리칸 오크, 프렌치 오크에 각각 피니쉬과정을 진행한다. 팝업 매장에서는 ‘듀어스 스톤 토스티드 디스커버리팩’으로 두가지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 듀어스 팝업에서는 △듀어스 인기 위스키 시음 및 △구매 금액에 따른 풍성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듀어스의 신제품 ‘듀어스 더블더블 스톤토스티드 21년’과 더불어 듀어스의 인기 위스키 △아버펠디 12년(Aberfeldy 12Y), △올트모어 12년(Aultmore 12Y), △로얄 브라클라 12년(Royal Brackla 12Y), △더블더블 20년(Double Double 20Y) 등을 시음할 수 있다.

듀어스 신제품 출시 팝업을 기념해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듀어스 일부 상품에 대해 20~40% 할인가로 제공하며, △300달러 이상 구매 시 블랙 트롤리 또는 올트모어 글라스 2잔 세트, △200달러 이상 구매 시 듀어스 글래스 12잔 세트 또는 올트모어 트래블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한국전력거래소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16일 한국전력거래소와 정부의 탄소중립 정책을 지원하기 위한 ‘IBK그린e안심결제시스템 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2026년부터 전국으로 확대 시행되는 전력시장 제도개선 사업에 참여하는 소규모 전력중개사업자와 태양력·풍력 등 재생에너지 발전사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체결됐다.‘IBK그

2

동아제약, ‘비타그란 비타민C 구미젤리 버라이어티팩’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은 비타민C 브랜드 비타그란이 ‘비타그란 비타민C 구미젤리 버라이어티팩’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바스켓 형태의 벌크 타입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넉넉한 용량과 활용도를 높였고, 캐릭터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선물용 수요를 겨냥했다. 버라이어티팩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높은 선물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는

3

SK케미칼 파마사업, ‘사업연속성 경영시스템’ 국제표준 인증 획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케미칼이 파마(Pharma)사업 부문에서 ‘사업연속성 경영시스템(BCMS)’ 국제표준 인증을 획득했다. 글로벌 제약 공급망이 요구하는 위기 대응 및 공급 안정성 기준을 선제적으로 충족했다는 평가다.SK케미칼은 파마사업이 최근 글로벌 인증기관인 로이드인증원(LRQA)으로부터 사업연속성 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 ISO 22301 인증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