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대꽃갈비부터 중동 디저트까지… 마켓컬리, 이색 설 선물세트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1 08:19:3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컬리가 ‘설 얼리버드’ 기획전을 오픈하며 미식에 진심인 이들을 위해 다양한 이색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딸기 시즌을 맞아 딸기 마니아에게 선물하기 좋은 ‘딸기 혼합세트’를 선보였다. 국내 재배 농가가 적어 쉽게 만날 수 없는 설화 딸기와 금실, 비타베리 중 1종과 친숙한 품종인 설향 딸기를 한 팩씩 담아 총 3종으로 구성했다. 한 번에 두 가지 딸기를 번갈아 먹어보며 취향에 맞는 딸기를 발견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다. 

 

▲마켓컬리, 이색 설 선물세트 출시

캠핑족이라면 ‘Perfect Cut 우대꽃갈비 스테이크 캠핑세트(1.8kg)’를 추천한다. 우대꽃갈비는 갈비 부위 중에서도 육향이 진하고 육질이 연해 스테이크용으로 사랑받는 부위다. 우대꽃갈비를 2대씩 포장해 3팩으로 구성한 세트를17% 할인한 99,500원에 판매한다.

커피나 와인과 함께 하기 좋은 디저트 선물로는 중동의 대표 간식인 대추야자를 준비했다. ‘타무르 데이츠 대추야자 14구 세트’는 건대추야자에 고소한 아몬드, 마카다미아 등을 채워 넣은 수제 디저트다. 쫄깃하고 달콤한 대추야자 사이로 속재료를 씹는 재미가 이색적이며 감각적인 패키지까지 더해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스페인 현지 농장과 공동 개발한 ‘컬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도 구매 가능하다. 컬리는 최근 현지 농장발굴부터 판매까지 전 과정을 직접 기획해 만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단독 출시했다. 유기농 햇 올리브에서 착유했으며, 엑스트라 버진 중에서도 최상급 산도인 0.25%에 피쿠알 단일 품종으로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인 44,800원에 판매한다.

한편,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지난 ‘프리 얼리버드’ 대비 카드사 혜택이 강화된 것도 특징이다. 롯데·신한·하나·현대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호타이어 곡성 공장, ISCC PLUS 인증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금호타이어 국내 곡성공장이 ISCC PLUS (International Sustainability and Carbon Certification, 국제 지속가능성 및 탄소 인증)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ISCC PLUS는 바이오 및 재활용 원재료를 포함한 대체 원재료의 신뢰성과 추적 가능성을 검증하는 국제 인증이

2

쿠팡, 사고 예방 민관 협력 캠페인…화물차 '사각지대 주의' 알림 부착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과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전국에서 운영 중인 모든 대형 화물차 수백여대에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를 부착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30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한국교통안전공단(TS), 경찰청과 합심해 기획됐다. 대형 화물차 조수석 측면에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를 부착해 주변 운전자와 보행

3

"전·갈비도 '배민'에서 할인 픽업" 서울시와 '외로움 없는 추석' 캠페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이 서울시와 손잡고 추석 연휴를 앞두고 홀로 지내는 서울 시민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서울시와 ‘상다리 부러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시와 배민이 시민들의 외로움과 고립감 해소에 협력하기 위해 지난해 맺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