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포레, 유명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서 1등 탈모 샴푸로 선정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9 08:21:4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가 4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에서 탈모 샴푸 및 컨디셔너 부문 각각 1등에 선정됐다.


블랙포레는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대다모 커뮤니티에서 진행한 ‘대다모 PICK’ 제품 수요 조사에서 3개월 연속 탈모 샴푸 및 컨디셔너 부문 각각 1위에 오르며 탄탄한 제품력과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탈모 샴푸 부문에는 ‘프로즌 쿨 앤 딥클린 탈모증상완화 샴푸’가, 컨디셔너 부문에는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가 선정됐다. 

 

▲ 블랙포레, 유명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에서 1등 탈모 샴푸로 선정

이외에도 탈모 샴푸 부문의 3위와 4위에도 블랙포레의 ‘프로즌 두피 강화 앤 밸런스 탈모증상완화 샴푸’와 ‘프로즌 정수리 냄새 두피 정화 탈모증상완화 샴푸’가 순위에 올랐다.

블랙포레는 △두피열 감소 △탈락 모발 수 감소 △두피 피지 감소 △풍성한 거품력 등 긍정적인 사용 후기는 물론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블랙포레는 △확실한 기능과 효과 △뛰어난 혁신 제품 △탈모인들을 위한 진정성 등 3가지의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2023년 1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지난해 매출이 48% 상승하며 탈모 케어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블랙포레는 두피 상태 악화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의 5.0℃ 감소는 물론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증상완화 성분 3종을 비롯해 비오틴, 검정콩 추출물 등을 함유해 모근과 모발까지 한번에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블랙포레 브랜드 담당자는 “블랙포레는 탈모인들의 두피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인 ‘건강한 두피를 위한 탈모 과학’을 기반으로 탈모인들의 생활습관까지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브랜드에 주신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대다모는 탈모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탈모와 두피 관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는 대한민국 대표 탈모 커뮤니티이다. 누적 회원 40만명 보유 및 지난해 연간 방문자 수 624만명을 기록하는 등 10년 연속 대표 탈모 커뮤니티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LMO 안전관리 우수기관’ 선정…과기부 장관상 수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 19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4회 생명연구자원 성과교류회’에서 ‘시험·연구용 LMO(Living Modified Organism, 유전자변형생물체) 안전관리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매년 시험·연구용 LMO를 취급하는 연구기관과

2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본점서 ‘히트텍 팝업스토어’ 운영…겨울 고객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유니클로가 겨울 성수기를 맞아 히트텍(HEATTECH)을 중심으로 한 오프라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유니클로는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히트텍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유동 인구가 많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마련됐으며, 히트텍

3

“항공·호텔·렌터카까지 한 번에”...에어서울, 새해맞이 괌 여행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이 겨울 성수기 해외여행 수요를 겨냥해 괌 노선을 중심으로 한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에어서울은 4성급 호텔 ‘리프 호텔(The Reef Hotel)’과 한인 렌터카 업체 ‘한국투어 렌터카’와 제휴해 항공·숙박·이동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어서울 탑승객은 전용 할인 코드를 통해 리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