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대세 밴드 DAY6와 함께 펑크룩 화보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6 08:22: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최근 밴드 붐의 주역으로 떠오른 ‘DAY6(데이식스)’와 함께 세련되고 절제된 펑크 무드의 ‘24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대세 밴드 DAY6와 올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 8월부터 다양한 컨셉의 컬렉션 화보는 물론 유튜브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2030세대와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공식 유튜브 채널 ‘8초 TV’에서 선보인 ‘한 소절 상담소’ 시리즈는 공개 이후 누적 조회수 115만을 돌파하는 등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 에잇세컨즈, 대세 밴드 DAY6와 절제된 무드의 펑크룩 화보 공개

DAY6는 이달 초 발매한 신곡 ‘녹아내려요’를 통해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을 이루는 등 연일 화제를 불러 모았다.

에잇세컨즈는 바이크 스포츠에서 영감받아 절제된 무드를 강조한 드래프트 펑크(Draft punk) 컨셉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화이트 배색 포인트가 들어간 바이커 재킷, 오버사이즈 레더 점퍼, 컷팅 디테일이 적용된 데님 레이서 점퍼, 탠브라운(Tan Brown) 컬러의 스웨이드 레이서 점퍼, 플레이드 체크 오버 셔츠 등으로 구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멤버들은 에잇세컨즈만의 세련된 레더/데님 아이템으로 엣지를 더한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소화, 절제된 카리스마를 표현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내달 2일까지 전국 매장 및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의류 구매 시, DAY6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T, 2026년 조직 개편…"MNO·AI 양대 CIC 체제 도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고객 신뢰 회복과 인공지능(AI)사업의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해 ‘MNO(통신)’와 ‘AI’ 양대 CIC(사내회사) 체제를 중심으로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정재헌 SK텔레콤 CEO는 “CIC 체제는 MNO와 AI 각 사업 특성에 맞춘 최적화된 업무 방식과 의사결정 체계를 갖추기 위한 선택”이

2

아워홈, 외식업 고객사 초청 ‘2025 위생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2025 위생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외식업 고객사 관계자들이 참여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운영하는 ‘음식점 위생등급제’를 주제로 진행됐다. 위생등급제는 음식점의 위생 상태를 평가해 우수 업소에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로, 식중독 예방과 소비자 선택권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참여 업소는 위생등급

3

SK바이오팜, 서울바이오허브와 오픈 이노베이션 협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바이오팜이 서울바이오허브와 손잡고 국내 바이오·의료 창업기업의 연구개발(R&D) 역량 강화와 상생 네트워크 구축에 나선다.SK바이오팜(대표이사 사장 이동훈)은 13일 서울특별시가 조성한 바이오·의료 창업지원 플랫폼 서울바이오허브(운영기관: 한국과학기술연구원·고려대학교) 와 오픈 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 프로그램 운영을 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