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트러플&머쉬룸 크림 리조또’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4 08:24: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럽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이탈리아 가정식 그대로 만든 정통 리조또 3종(△ 비프&머쉬룸 토마토 △베이컨&치폴레 로제 △전복&치즈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트러플 머쉬룸 크림 리조또’를 추가 출시했다.


‘폰타나 리조또’는 육수에 각종 곡물과 고기, 해산물, 야채 등을 듬뿍 넣고 푹 끓여내 풍성한 식감과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100% 지중해산 토마토, 99.98% 유크림으로 만든 유럽산 생크림 등 엄선한 원재료로 맛을 내 깊고 진한 맛을 선사한다. 귀리, 현미, 쌀의 영양을 풍부하게 담아 한끼 식사로 맛도 영양도 충분하다. 

▲ 폰타나, ‘트러플&머쉬룸 크림 리조또’ 출시

신제품 ‘폰타나 트러플&머쉬룸 크림 리조또’는 유럽산 생크림과 치즈로 만든 크림에 트러플의 향긋한 풍미가 더해져 풍성한 맛이 일품이다. 트러플 중에서도 맛과 영양이 뛰어난 천연 화이트 트러플 오일을 사용하고, 그라나파다노, 파마산, 로마노 등 이탈리아 자연 치즈 3가지를 더했다. 큼지막한 버섯과 잘 익은 현미, 쌀, 귀리의 식감이 매력적이다. 살짝 뜯은 파우치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2분만 데우면 언제 어디서나 정통 이탈리안식 리조또를 즐길 수 있다.

폰타나 리조또는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폰타나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4일 오후 9시엔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잇쇼'를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방송을 진행하고 라이브 한정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인 폰타나 리조또는 이탈리아 가정식 방식 그대로 육수에 곡물과 고기, 해산물, 채소 등을 듬뿍 넣고 끓여내 레스토랑에서나 즐기는 현지의 맛을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원재료와 정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유럽 본 고장의 맛을 편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서양식은 폰타나’라는 공식을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