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23FW 브랜드 데이 진행... 추첨 통해 모두투어 1백만원 상품권도 증정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8 08:24:0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는 10일까지 주요 브랜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23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데이’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남성복(갤럭시/갤럭시라이프스타일/시프트 G), 여성복(구호/르베이지), 빈폴, 해외상품 브랜드(메종키츠네/아미/꼼데가르송/띠어리/토리버치 등) 등 주요 브랜드의 올해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10%, SSF샵에서 최대 15% 할인해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23FW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이번 행사 참여 브랜드의 전국 매장에서 '23년 가을겨울 시즌 상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브랜드 외 다른 참여 브랜드의 신상품도 구매 시 추가 5% 할인 쿠폰까지 지급한다.

예를 들어 갤럭시의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10% 할인을 받을 뿐 아니라, 구호, 빈폴멘, 메종키츠네, 띠어리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10% 할인과 더불어 추가 5% 할인 쿠폰도 사용할 수 있다.

또 SSF샵은 브랜드 데이 참여 브랜드의 '23년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5%, 10%, 15% 할인 쿠폰 3종을 지급하며, 사용하는 쿠폰 개수에 따라 최대 30% 페이백도 제공한다.

게다가 전국 매장과 SSF샵에서 브랜드 데이 대상 상품을 구매한 후 SSF샵에 응모한 고객 중 총 5명을 추첨해 모두투어 1백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현태영 영업전략담당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신상품을 합리적으로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브랜드 데이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즐겁고 실속있는 ‘새 옷’ 쇼핑을 즐기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이엘 코리아·종근당, ‘심콩검진’ 캠페인 전개…당뇨병 합병증 조기 진단 중요성 강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이엘 코리아(대표 이진아)는 세계 당뇨병의 날(11월 14일)을 맞아 당뇨병 환자에서 심장과 콩팥 합병증 조기 진단의 중요성을 알리는 ‘심콩검진’ 인식 증진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당뇨병 환자에게 심장과 콩팥의 통합적 관리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바이엘 코리아의 2형 당뇨병 동반 만성 신장병 및

2

SKT, 2026년 조직 개편…"MNO·AI 양대 CIC 체제 도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고객 신뢰 회복과 인공지능(AI)사업의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해 ‘MNO(통신)’와 ‘AI’ 양대 CIC(사내회사) 체제를 중심으로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정재헌 SK텔레콤 CEO는 “CIC 체제는 MNO와 AI 각 사업 특성에 맞춘 최적화된 업무 방식과 의사결정 체계를 갖추기 위한 선택”

3

아워홈, 외식업 고객사 초청 ‘2025 위생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2025 위생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외식업 고객사 관계자들이 참여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운영하는 ‘음식점 위생등급제’를 주제로 진행됐다. 위생등급제는 음식점의 위생 상태를 평가해 우수 업소에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로, 식중독 예방과 소비자 선택권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참여 업소는 위생등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