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노우웨이브 고프코어 무드의 협업 캡슐 발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2 08:26: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와 음악, 패션 예술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스트릿 컬처 기반의 글로벌 커뮤니티 플랫폼 노우웨이브가 고프코어 무드의 협업 캡슐을 선보인다.

노우웨이브 특유의 독창적인 시선으로 해석한 절개 라인과 배색 디자인에 데상트의 기능성 소재 노하우 및 기술력이 결합된 것이 특징인 이번 캡슐은 아웃도어는 물론 라이프씬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데상트, 노우웨이브 고프코어 무드의 협업 캡슐 발매[사진=데상트]

특히, 기능성 화섬 소재를 믹스하는 방식으로 전개되어 활동성이 뛰어난 속건 기능의 프리마로프트 충전재를 적용한 패딩을 필두로 기능성 긴팔 티셔츠와 팬츠, 바라클라바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데상트X노우웨이브 협업은 고프코어 무드의 캡슐인 만큼 자연을 훼손하지 않는 ‘빛’이라는 매개체를 이용, 미디어아트 작가 ‘이석’과 함께 비주얼 작업을 진행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데상트X노우웨이브 협업 캡슐 라인업은 9월 22일(금) 데상트, 노우웨이브 홈페이지와 29cm를 통해 온라인 런칭 될 예정이며, 데상트 자사몰과 29cm에서는 협업 상품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HOOD BY NATURE 한정판 굿즈 티셔츠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이번 협업 캡슐은 데상트 신세계 강남점과 노우웨이브 쇼룸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9월 23일에는 경리단길 노우웨이브 쇼룸에서 두 브랜드의 협업 캡슐 발매를 기념한 팝업 런칭 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