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워터뱅크 라인 리뉴얼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2 08:27:5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라네즈가 대표 베스트셀러 워터뱅크 라인 3종 제품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워터뱅크 크림' 3종은 기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한 성분을 담았다. 이를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과 피부 타입에 맞춘 제품을 제공하며, 피부 장벽을 한 층 더 강화해 주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 리뉴얼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워터뱅크 젤 크림'은 베타인과 민트잎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장벽에 진정 효과를 주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은 펩타판테놀 콤플렉스 성분을 담아, 피부의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건강한 광채와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워터뱅크 인텐시브 크림'의 오메가 펩타이드 성분은 강력한 리페어 효능으로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주고, 피부 장벽을 보호해 외부 자극에 의한 일시적 붉은기를 완화시켜 준다. 라네즈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핵심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을 통한 고객 맞춤형 제품을 제안하며, 글로벌 수분 보습 화장품 카테고리 리더십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라네즈는 '워터뱅크 인텐시브 크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차세대 캐릭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배드블루'와 컬래버레이션도 선보인다. 워터뱅크 크림의 제품력을 ‘극한의 추위에서 피부를 지키는 패딩’으로 풀어낸 한정판 협업 기획 세트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고, 배드블루 인형 키링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리뉴얼한 워터뱅크 크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는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올리브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2007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량 1천7백만 개, 2022년 3월 리뉴얼 출시 이후 1분에 5개씩 판매되고 있는 라네즈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워터뱅크 크림은 깊숙한 피부 속까지 빠르게 흡수되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해 주고, 끈적임 없는 보습감을 주는 제품으로 글로벌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