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핏플랍’, 24SS 캠페인 앰버서더 배우 ‘이다희’와 여름 샌들 스타일링 화보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6 08:32:3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배우 이다희를 2024 S/S(봄여름) 캠페인의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여름 샌들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최근 운동, 레저, 아웃도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특화된 기술력 기반의 ‘테크놀로지 풋웨어’ 브랜드가 올해 두각을 나타낼 전망이다.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슈즈 브랜드 ‘핏플랍’은 생체 역학에 기반한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 ‘다이나미쿠쉬*(DYNAMICUSH™)’ 기술을 앞세워 기능성과 패셔너블함 모두를 충족시키는 세련된 컴포트(Comfort)화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 LF ‘핏플랍’, 24SS 캠페인 앰버서더 배우 ‘이다희’와  여름 샌들 스타일링 화보 공개

핏플랍은 올해 마이크로워블보드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젠 에프에프(Gen-FF) 라인’과 ‘에프모드(F-mode)’를 앞세워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이에 24SS 캠페인 ‘Smart Moves(스마트 무브)’를 알리는 신규 앰버서더로 배우 이다희를 선정, 함께한 여름 슈즈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24SS 캠페인 ‘Smart Moves’는 ‘고객의 모든 움직임을 위한 신발을 제안한다’는 의미의 슬로건 아래, 제품마다 각각의 기술이 적용돼 다양한 체형과 자연스러운 움직임에 맞춰 설계한 핏플랍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새롭게 출시된 핏플랍의 24SS 시즌 ‘젠 에프에프’, ‘에프모드’ 샌들은 플랫폼 굽을 앞세운 ‘청키(Chunky)’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꼬임 가죽 디테일 등으로 세련됨을 더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배우 이다희는 캐주얼 룩 뿐만 아니라 포멀한 오피스룩에도 매치한 스타일링 연출로, 핏플랍 샌들의 다양한 활용도를 보여준다.

핏플랍은 올해 지난해 대비 샌들 물량을 확대해 고객들의 수요에 조기 대응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지난해에는 샌들 품목의 주요 라인이 조기 품절되는 등 인기를 모은 영향으로, 샌들 물량을 약 10% 늘렸고 특히 뒷부분 끈이 있는 라인은 전년 대비 물량을 25% 확대했다.

LF 풋웨어 사업부 관계자는 “핏플랍은 패션과 테크가 결합된 ‘테크놀로지 풋웨어’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편안한 기능성과 착용감을 중시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활용도가 높으면서 세련된 신발로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며 “이번 봄여름 시즌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이다희는 모델, 연기, 예능, MC까지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활동하는 다재다능한 배우로, 스타일과 기술을 겸비한 핏플랍의 브랜드 진정성을 소개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함께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앰버서더 이다희와 함께한 핏플랍의 ‘Smart Moves’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은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핏플랍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