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 3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6 08:33: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소비할 수 있는 편집숍을 운영하는 브랜드로, 최근 MZ세대 고객 기반 확대 활동을 강화하고 있는 CNP의 마케팅 방향성과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협업이 성사됐다.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제품 패키지와 관련 행사 증정품에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청량한 블루 색상 디자인이 적용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 LG생활건강,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 3종 출시

이번 협업을 통해 내외부 요인으로 지친 피부에 맑은 광채와 보습을 선사하는 CNP 대표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이 30ml 본품 3개가 포함된 총 90ml 용량의 ‘1+1+1 트리플 기획’으로 출시됐다. 대용량 구성과 함께 활용도 높은 나이스웨더 코듀로이 파우치까지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줘 요즘처럼 건조한 시기에 사용하기 좋은 ‘뮤제너 피토 수딩 앰플’과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샷 크림’이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을 기념해 넉넉한 용량의 1+1 구성으로 선보였다.

또한, 신제품 3종은 매달 올리브영이 제품력과 고객 니즈를 고려해 선정하는 ‘올영픽(Pick)’ 품목에 선정돼 2월말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MZ세대가 선호하는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대표 앰플 브랜드로서 CNP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면서 “피부에 진심인 CNP와 컨셉에 진심인 나이스웨더가 준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함께 매일 ‘피부 고민 맑음’ 상태로 가꿔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3

지성원 현대차 전무, 디자인대상 '대통령상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지성원 전무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현대자동차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열린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가 디자인공로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