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4 08:34:5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구스 다운과 코트의 장점을 결합해 한겨울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아르테’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네파 ‘아르테’는 구스 다운의 따뜻함과 코트의 스타일리시함이 더해진 네파의 시그니처 구스코트 아이템으로 지난 2019년 첫 선보인 이래 매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출시

올해는 나사(NASA)가 개발한 축열소재인 트라이자(Trizar)를 안감 프린트로 적용하여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방풍·투습에 강한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로 차가운 바람을 차단함과 동시에 체내에서 발생한 땀과 열기는 밖으로 배출해 한겨울에도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목을 감싸는 에리 부분에는 부드러운 벨보아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과 보온성을 높였으며, 허리 벨트 디테일로 슬림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앞여밈 부분에는 히든 자석을 더해 입고 벗기 편하게 설계,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과불화화합물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발수제(PFC)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친환경 가치까지 담았다.

퀄팅선이 없어 깔끔하고 포멀한 코트형 디자인의 구스코트 ‘아르테’는 미드 기장과 롱 기장 모두 출시되었으며, 이외 유틸리티 스타일의 ‘아르테 벨루스’, 프리미엄 스타일의 ‘아르테 럭스’, 탈부착 가능한 내피로 총 4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아르테 4in1’ 등 다양한 시리즈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네파 관계자는 “아르테는 업계 최초로 ‘구스 코트’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립하게 해준 네파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라며, “올해는 더욱 강화된 기능성과 함께 더 다양해진 스타일의 아르테로 올겨울 특별한 윈터룩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파는 아이브 안유진과 함께하는 ‘아르테’ TV 광고를 오는 25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아르테를 입는 순간 겨울이 새롭고 설레어진다는 컨셉으로 안유진만의 영 프리미엄 감성과 낭만적인 배경음악이 한데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영화와 같은 무드를 전달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업비트, 수험생 대상 업클래스 퀴즈 이벤트 '수고했UP'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수험생 대상 업클래스 퀴즈 이벤트 '수고했UP'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수고했UP' 이벤트는 두나무의 디지털 자산 교육 프로그램 '업클래스'의 일환이다.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이 올바른 금융·자산 관리 습관을 수립하고 현명한

2

대신증권, 차기 대표이사에 진승욱 부사장 내정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대신증권이 차기 대표이사에에 진승욱 부사장을 내정했다. 13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대신증권은 진 부사장을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진 부사장은 1993년 공채 입사자로 전략지원부문장, 대신자산운용 대표 등 그룹 내 주요 보직을 두루 거친 실무 경영 전문가다.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에서 사내이사로 선임된 뒤

3

KB증권, 디지털 WM자산 10조원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자사의 디지털 자산관리(WM, Wealth Management) 서비스 자산 규모가 10조원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2022년 말 3조4000억원 수준이던 디지털 WM 자산이 불과 3년 만에 약 3배 성장한 수치다. 회사 측은 이번 성장은 디지털 마케팅 전담조직 신설 이후, 디지털 채널 중심의 고객 접점을 확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