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바인코리아, 식물성 단백질 함유 스테비아 커피믹스 판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6 08:34:3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이노바인코리아(대표 김종성)가 자사 브랜드 제누를 통해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한 스테비아커피인 '프로틴 단백질 커피믹스'의 판매 소식을 16일 알렸다. 

▲이노바인코리아가 식물성 단백질 함유 스테비아 커피믹스를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프로틴 단백질 커피믹스는 다른 믹스커피처럼 뜨거운 물에 1포를 섞어 마시면 되는 제품이다. 이노바인코리아에 따르면, 프로틴 단백질 커피믹스 1포에는 식물성 단백질 2g이 함유돼 있다. 또한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국산 스테비아를 함유해 당 수치 상승을 최소화한 것이 장점이다. 이번 제품 출시를 위해 이노바인코리아가 연구한 기간은 11개월 이상이고, 그 과정에서 100번이 넘는 샘플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제누 브랜드를 운영 중인 이노바인코리아의 김종성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노인층에서 커피믹스 1잔으로 식사를 대체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과 노인 3명 중 2명은 단백질 섭취 부족 상태라는 것을 알았다”며 “일반적인 커피믹스는 설탕 함량과 열량은 높으나 단백질은 함유돼 있지 않아, 건강하고 간편하게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커피믹스를 만들고자 했다”고 개발 배경을 밝혔다. 이어 “소화가 편한 식물성 단백질과 미국 식품의약국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 인증 원료, 국산 1등급 원유를 사용했다”고 덧붙였다.

제누 프로틴 단백질 커피믹스는 지난 9일 푸름웰니스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출시됐으며 19만 명이 넘는 시청자가 출시 방송을 시청했다. 당시 시청자 중 한 명은 “설탕과 같은 당류와 콜레스테롤이 함유돼 있지 않아, 당 수치가 걱정이신 부모님께 선물하기 위해 구매했다”라고 평했다. 또 다른 시청자는 “커피를 마시면서 성인 권장 단백질 일일 섭취량 중 일부를 식물성 단백질로써 충족할 수 있는 일석이조 제품”이라고 채팅을 남겼다.

이노바인코리아는 ‘오나미 마스크’로 알려진 마스크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등을 판매하고 있는 푸름웰니스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이번에 새롭게 탄생한 제누는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건강과 웰빙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하고자 탄생한 브랜드다.

제누 프로틴 단백질 커피믹스는 푸름웰니스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