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골프, 두 번째 무빙 팝업 프로젝트 'TAKE A SHOT'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1 08:35:2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Golf)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타코바 ‘타코스타코’와 ‘고알레 골프라운지’와의 협업을 통한 팝업스토어 ‘TAKE A SHOT’을 운영한다. 기간은 10월 11일(수) ~ 25일(수) 2주간이다.

올해부터 르꼬끄골프는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라는 컨셉에 걸맞게 매 시즌 새로운 공간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프렌치 시크’라는 시즌 컨셉에 맞춰 한남동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에피세리꼴라쥬에서 팝업스토어를 전개한 바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TAKE A SHOT’도 공간을 이동하여 선보이는 이른 바, 무빙 팝업 프로젝트 일환이다. 

 

▲르꼬끄골프, 두 번째 무빙 팝업 프로젝트 'TAKE A SHOT' 공개

이번 팝업스토어는 하반기의 테마인 ‘골프’ 본질에 집중함으로써, 골퍼와 비골퍼 모두 함께 골프를 경험할 수 있는 개념으로 기획했다. 동일한 건물 1층에 위치한 타코바 ‘타코스타코’와 지하1층 ‘고알레 골프라운지’ 두 곳과 협업했다. 팝업스토어 ‘TAKE A SHOT’ 은 골프와 사진에서 흔히 사용하는 용어 ‘샷(SHOT)’의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1층 타코스타코에는 르꼬끄골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감각적 연출의 포토존을 마련했다. 해당 포토존에서 ‘TAKE A [PHOTO] SHOT’ 이벤트 참여를 통해 스티커, 타코스타코 음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지하 1층 ‘고알레 골프라운지’에서는 골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퍼팅 이벤트, 롱기스트 이벤트 등 ‘TAKE A [GOLF] SHOT’ 이벤트를 즐길 수 있고, 골프양말, 우산, 항공커버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르꼬끄골프는 이번 무빙 팝업 프로젝트를 통해 누구나 골프를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골프가 친근하고 누구나 시도할 수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점을 직관적으로 풀어낸다.

한편, 팝업스토어는 10월 11일(수) ~ 10월 25일(수)까지 운영한다. 운영 기간 중 일요일은 휴무이다. 이벤트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 오후3시까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다날, 스테이블코인 발행사 ‘CAP’ 합류…국내 결제 기업 최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은 스테이블코인 발행사 서클(Circle)의 ‘서클 얼라이언스 프로그램(Circle Alliance Program, 이하 CAP)’에 합류하고, USDC 기반 차세대 결제 인프라 구축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양사는 비공식 회동을 갖고 국내 시장 스테이블코인 서비스 협력에 대해 긴밀히 논의한 바있다. 서클이 발행한 스테이

2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특대형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제독 연대기 추가 및 신규 투자 시즌 개막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제독 연대기 ‘라이너스 라쳇전’이 추가됐다. 해당 연대기 주인공은 천재 제독 ‘라이너스 라쳇’으로, 15세기 북유럽의 바다를 배경으로, 주인공이 과학과 지식을 바탕으로 바다의 위

3

웹드라마 ‘더 청주’, 지역의 숨결을 담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충북 청주의 문화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전통주 청주(淸酒)의 역사를 다시 빚어낸 웹드라마 4부작 '더 청주'가 드디어 공개를 앞두고 있다.이번 작품은 충북과학기술혁신원의 제작지원을 받아 완성되었으며, 인기 아이돌 그룹 브브걸의 유나, 독일 출신 방송인 플로리안, 방송인 김종석 등이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다. 더 청주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