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홈 스타일링 페어' 참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1 08:37:2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롯데백화점에서 개최하는 대규모 리빙 행사인 ‘홈 스타일링 페어’에 전격 참여한다.

‘혼수침대의 대명사’이자 ‘특급호텔 침대’로 정평이 나 있는 시몬스 침대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홈 스타일링 페어' 참여[사진=시몬스]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시몬스 침대는 전국 롯데백화점 시몬스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구체적으로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특정 모델을 최대 5% 할인한다. 이와 함께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대형 사이즈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 구매 시 5%, 세트 구매 시 3% 추가 할인이 주어지는 등 할인 폭은 최대 25% 이상까지 커진다.

뿐만 아니라 호텔 침실의 로망을 실현해 줄 '시몬스 룩' 구현을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시몬스 룩이란 매트리스를 포함해 프레임, 퍼니처, 베딩 등을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다. 이를 위해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을 10%,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는 30% 할인한다.

구매 금액 별 푸짐한 선물도 마련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여기에 롯데백화점 제휴사 카드로 100만·200만·300만·500만·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7.5%를 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파격 혜택도 추가된다.

침대와 함께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들의 신혼여행을 위한 항공 마일리지까지 적립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시몬스 침대는 리빙 업계 유일하게 국내 대표 항공사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특별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항공(SKYPASS)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백화점 시몬스 매장,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시몬스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결제 건당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다. 여기에 항공사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마일리지 중복 적립도 가능하다.

마일리지 적립은 배송 완료일 기준 익월 말 진행되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대한항공과 스카이팀 항공사(델타항공, 에어프랑스, KLM 네덜란드 항공 등), 아시아나항공 항공권 외에 사용처가 다양하다. 대한항공의 경우 국내외 호텔(제주도 KAL호텔, 그랜드하얏트 인천, 하와이 와이키키리조트, 인터컨티넨탈 로스앤젤레스)에서 호텔 숙박은 물론 패키지여행도 결제할 수 있고, 아시아나항공은 모두투어 패키지 및 아시아나 기내 면세점 등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